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신성장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패션·뷰티 특화 점포인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신성장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패션·뷰티 특화 점포인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미리 보는 겨울 패션'…W컨셉, 21∼31일 '윈터 스포일러' 2024-10-20 06:00:02
쿠폰팩을 발급한다. 겨울 전용 화장품을 추천하는 '윈터 뷰티 세일', 아동에 특화한 '키즈 스타일링 픽' 등의 행사도 있다. 올겨울 강추위가 예상되면서 겨울옷을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도 늘어나는 추세다. W컨셉 판매 데이터를 보면 이달 1∼14일 캐시미어, 외투, 부츠 등 겨울 패션 상품 매출이 지난...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행사를 계속한다. 겨울 패션 준비 시즌에 맞춰 이달 20일에는 JJ지고트 오버핏 하이넥 넉다운 점퍼와 더아이잗 루즈핏 버튼 포인트 크롭 가디건 등을, 23일에는 막스마라 케이프 더블 자켓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온세상 쇼핑 페스타' 기간인 23일까지 별다른 구매조건 없이 온앤더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K-술게임'도 뜨나…로제·브루노 마스, 환상의 조화 '아파트' 2024-10-18 21:24:39
지난 6월에는 테디(TEDDY) 프로듀서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및 세계적 레코드 레이블 애틀랜틱 레코드(Atlantic Records)와 레이블 계약을 맺으며 국내외 활동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음악, 뷰티,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는 로제의 글로벌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하고...
한국학부모연합-미래학교교육발전위원회-진허드-제나웰니스 MOU체결 2024-10-18 16:25:01
맥스타일을 기반으로 웰니스, 뷰티, 패션, 메디컬 사업을 선도하는 ㈜제나웰니스, 교육 수요자인 학부모가 중심이 되어 대한민국 교육진흥과 건전한 인재육성을 목표로 하는 한국학부모총연합,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교육개혁에 부흥하고 인재양성과 교육 인프라 개선을 위한 미래학교교육발전위원회의 전략적 업무협약식이...
2024 코세페 홍보영상 공개... 깜짝 출연 누구? 2024-10-18 09:55:25
뷰티 인플루언서 햄니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위한 아모레퍼시픽 뷰티 패키지 기획전 제품을 소개한다. 코세페 추진위 관계자는 “이번 코세페 국가대표 패키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 길 찾는 하이트진로, K뷰티 뛰어든다 2024-10-17 17:32:35
K뷰티 성장세에 주목해 비앤비코리아 인수를 결정했다”며 “탄탄한 연구개발(R&D) 역량을 갖춘 비앤비코리아를 통해 해외 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1년 설립된 비앤비코리아는 매년 괄목할 만한 실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442억원, 70억원으로 전년(329억원, 46억원)...
신세계百 강남점서 '캣워크 페스타'…K패션쇼와 전시회 2024-10-17 06:00:05
모아 하나의 작품을 만든다는 콘셉트로 패션·뷰티·공연을 결합한 종합 문화 예술 축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서 유동 인구가 많은 정문 앞 광장과 경부선터미널, 스위트파크를 행사장으로 꾸몄다. 강남점 정문 앞 광장에서는 초대형 패션쇼를 열어 11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수십명의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새 단장…"중국 관광객보다 日소비자 겨냥" 2024-10-16 17:29:13
K패션·뷰티 제품과 K팝 굿즈, 벨리곰 등 캐릭터 상품을 판다. 이 공간에 무신사도 입점했다. 일본에 무신사 상설 매장이 생긴 건 처음이다. 커버낫, 스탠드오일, 글로니 등 현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K패션 브랜드도 들어왔다. 9층 사전면세점은 브랜드 구색을 바꿨다. 산토리 싱글몰트 위스키인 야마자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