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남성뷰티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젠틀리는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바쁜 일상 속 ...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Health & Beauty 전문 업체 (주)아이씨에이치앤비의 뷰티 브랜드로, ‘비울수록 소중한 피부는 채워진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15년 런칭됐다. 이에 ‘꼭 필요한 것만으로 더 좋은 원료를 선별하고, 함량은 높게 처방하여 피부의 기초체력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자’는 기본...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핏 티셔츠`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아이보리 색상에 빈티지 핸드 드로잉 꽃 패턴의 `파자마 세트`를 출시했다. 오는 22일에는 크리에이터 하나와 함께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uret?(퓌르테)를 선보인다. 퓌르테는 평소 하나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에 관심을 갖는 구독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기획된 브랜드로 하나는...
조성아뷰티, 신제품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 출시 및 홀리뱅 전속모델 계약 체결 2022-08-12 15:40:47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성아 뷰티 관계자는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제품의 컨셉과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모델을 고심한 끝에 리더 허니제이가 이끄는 대한민국 탑 댄스크루 홀리뱅을 발탁하게 됐다"며, "K-culture의 마스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동안 댄서로서...
'24년차 가수' 브라이언, 마이크 내려놓고 '꽃'을 든 이유 [본캐부캐] 2022-08-06 09:50:05
뷰티·생활용품 분야에서 특히 강점을 지니고 있다. 브라이언은 "홈쇼핑에서 시작했다가 라이브커머스를 하게 된 거다. 처음엔 한, 두 번 정도만 할 줄 알았는데 반응이 좋아서 3월부터 쭉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학교 건축과에 가서 디자이너를 하고 싶었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인테리어를 좋아했다. 예쁜 집에는...
메르넬,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ATEEZ)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진행 2022-07-15 18:00:00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르넬에서 에이티즈(ATEEZ)를 모델로 발탁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TEEZ는 국내 및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하여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글로벌 시장의 메르넬 모델로 활동한다. 메르넬을 대표하는 국내 및 글로벌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LGU+·LG전자·LG생건, 그룹 창립 75주년 기념 공동 이벤트 2022-07-05 09:00:01
▲ 피지오겔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 밀리언뷰티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등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발표된다. 경품은 ▲ 모바일 통신비 1년 지원(10명) ▲ 인터넷 통신비 1년 지원(10명) ▲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중국 대신 북미로 시선 돌렸다…아모레·LG생건 '북미시장 정조준' 2022-06-15 16:08:03
뷰티 쌍두마차를 이끄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과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모두 북미 시장을 위드 코로나 시대 공략지로 지목했다. K뷰티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면서 실적이 부진한 데다 북미 시장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있는 데 따른 전략이다. 아모레퍼시픽, 1분기...
[인플루언서 매거진&소식] 메타박스(METABOXX) 런칭 기념 인플루언서 네트워킹 행사 빌리언스서울서 개최 2022-05-30 13:01:00
이번 메타박스 런칭 파티에는 메인스폰서로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멜리와 sns 플랫폼 팬트리, 빌리언스서울이 함께했으며, 서브 스폰서로 아로셀, 버드레인핏, 하큐, 세이프미핸드케어, 커스텀프레임, 피트니스더원, 휴리엔, 무인커피머신코넘, 마이돌엔터테인먼트, clonetstore, 마스크랩, 라팡, 에제르패션,...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㊲] 중년의 풍성한 모발! 중년주부는 헤어 볼륨으로 ‘젊음’을 말해요 2022-05-18 12:19:00
싶지 않아서 이렇게 뷰티 일기를 쓰고, 더 좋은 제품을 찾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어요. 막상 관리를 시작해보니 노화로부터 자유로울 수는 없어도 노화의 속도는 노력으로 늦출 수 있겠더라고요. 홈케어를 하면서 어떤 관리든 꾸준히 지속하면 분명 효과가 나온다는 확신을 갖게 됐죠. 덩달아 결국 중년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