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OCCA, 패션 한류 런던패션위크서 세계 바이어 사로잡다 2015-02-25 12:15:00
성장을 위한 꽃을 피운 시점'이라고 말했다. <스타일 쉐어링>, 한-영 문화의 다양성을 디자인으로 풀어내다 □ 한편 주영한국문화원은 패션 한류의 저력을 알리기 위해 오는 4월 4일까지 주영한국문화원 전시실에서 한국의 유망 신진 디자이너 7개 팀이 참여하는 <스타일 쉐어링(style sharing)> 전을 운영한다. □...
포스코건설, 온마음 쉐어링 서비스 개시 2014-09-18 10:34:37
배려와 정성을 다하는 신규 서비스 브랜드이다. 첫 시작으로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주차장에서 집까지 물건을 옮기는 불편을 덜어주고자 대형마트에서 짐을 옮기기 위해 사용되는 카트를 아파트에 보급했다. 송도 더샵 엑스포 아파트 1개동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한 결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 각...
봄에 가장 타고 싶은 차, 피아트 500 뽑혀 2014-03-17 09:50:04
쉐어링 서비스 차로 피아트 친퀘첸토를 도입키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친퀘첸토는 가로수길, 홍대 앞, 신촌, 잠실 등 서울 소재 15개 쏘카 존에 배치돼 카쉐어링 서비스에 활용된다. 피아트 브랜드 총괄 정일영 이사는 "친퀘첸토가 쏘카의 카쉐어링 서비스 차로 선정된 것은 도심에서의 높은...
피아트 친퀘첸토, `쏘카` 첫 수입 서비스차량 선정 2014-03-17 09:05:28
카쉐어링 서비스 `쏘카`의 첫 번째 수입 서비스 차량으로 선정됐습니다. 쏘카는 가로수길과 홍대 앞, 신촌, 잠실 등 서울 15개 쏘카 존에 친퀘첸토를 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친퀘첸토는 최고 출력 102마력, 최대 토크 12.8kg·m의 1.4L 16V 멀티에어 엔진과 전자제어식 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됐고, 12.4km/ℓ의 복합...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5th way : Convergence’…“컨버전스는 넓어지지만 깊어지는 것” 2013-12-06 12:45:10
쉐어링을 진행하기도 했다. 전 대표는 “광고에 있어서도 제품이 갖고 있는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메시지, 분위기, 모델 등을 컨버전스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kbs2 <불후의 명곡> 공연을 예로 들며 “프로들인 가수들도 곡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무대요소, 편곡, 무대의상 등을 컨버전스한다”며...
밀레, 청년봉사단 ‘밀레 윙즈’ 2기 모집 “숨겨진 날개를 펼쳐라!” 2013-09-27 17:50:17
[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대학생 해외봉사단 ‘밀레 윙즈’ 2기를 모집한다. 밀레 윙즈는 전세계에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밀레의 서포터즈를 가리키며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다. 10월20일까지 밀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3차 역량...
밀레 청년봉사단 `밀레 윙즈` 1기, 캄보디아 봉사 위해 출국 2013-07-25 11:25:53
92년 역사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의 청년봉사단 `밀레 윙즈` 1기가 발족 후 첫 공식 활동으로 캄보디아 봉사를 위해 지난 24일 출국했습니다. 밀레 윙즈(Millet Wings)란 밀레의 기부 전용 멤버십 카드인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바탕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칠 청년...
기아차, 전기차 관심 고조 '긍정적'-한국 2013-06-03 07:19:07
카쉐어링 사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그는 "쏘울 전기차는 한 번 충전하면 2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해 leaf의 주행거리 160km보다 길다"며 "실제 전기차 출시는 기아가 현대보다도 빠르다"고 했다. 현대는 아반테 기반 전기차를 2015년에 출시할 계획이다.서 연구원은 "1997년에 출시된 프리우스가 도요타의 브랜드 경쟁력...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위한 캠페인을 펼치는 브랜드도 많다. 캠페인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 뒤 제품 수익금의 일부를 캠페인에 사용하는 것이다. 전 세계의 빈곤층과 노약자가 그 대상이며, 최근에는 아프리카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물을 공급하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이 진행된 바 있다. ‘착한기부’는 브랜드의 가장 직접적이며...
밀레,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 모집 2013-03-29 17:51:47
[김재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를 모집한다. 국내외 각지에서 인류애 실천을 위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함께할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는 4월1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밀레 윙즈는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과 휴학생일 대상으로 하며 최종 선발된 스무 명의 학생들은 밀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