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애슬레저 홀로 성장세…"사업다각화·해외 진출 속도" 2024-09-01 08:11:00
싱가포르 2호 매장 개점을 앞두고 있다. 해외 애슬레저 브랜드도 한국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다. 캐나다 브랜드인 룰루레몬은 작년에 국내에서 매출 1천173억원과 영업이익 81억원을 거뒀다. 미국 브랜드인 알로 요가는 이르면 연내 서울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신세계百, 사우스시티·김해점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 2024-09-01 06:00:06
입력해 전국 어디서든 배송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우 특수부위로 구성한 오마카세 1등급 한우 세트를 비롯해 산지 직송 햇과일, 한과, 뷰티, 골프 등 다양한 명절 인기 브랜드 30여 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선물 세트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팬데믹 기간 하나의 문화로 자리...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로서울, 룩캐스트 등은 10∼35% 할인하며 더일마, 아비에무아 등은 구매 가격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 다음 달 1일까지 전국 16개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행사 기간 고급 시계와 장신구,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 프로모션 이벤트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英 럭셔리 '에르뎀' 매장 2024-08-30 17:34:47
디자이너 브랜드 에르뎀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에르뎀이 영국 런던 외에 글로벌 매장을 개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르뎀은 2005년 에르뎀 모랄리오글루 디자이너가 런던에서 출시한 명품 패션 브랜드다. 할리우드 등 전 세계 톱스타, 여성 정치인, 로열 패밀리 등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낭만적이고 섬세한 꽃무늬와...
"MZ 공략한다"…정관장,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매장 선봬 2024-08-30 14:10:35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콘세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정관장 더현대 서울점'은 정관장의 헤리티지와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등 정관장의 스테디셀러부터 화애락, 장수:’ 등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카페24·더에스엠씨그룹, 유튜브 쇼핑 활성화 협약 2024-08-30 09:48:07
담겼다. 양사는 ▲ 카페24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과 더에스엠씨그룹 제작 콘텐츠 간 유기적 연동 환경 구축 ▲ 카페24 고객 기업·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 비즈니스 매칭 활성화 ▲ 영상 지식재산권(IP) 기반 신규 수익모델 발굴 ▲ 유튜브 쇼핑 활성화를 위한 홍보 마케팅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김용...
2호선 탔다가 휘둥그레…보노보노 이색 마케팅 '눈길' 2024-08-30 09:48:01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조개를 찾아줘'라는 테마로, 보노보노가 잃어버린 소중한 조개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아낸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많은 브랜드가 최근 증가하는 팝업스토어 시장에서 주목받기 위해, 단순한 현장 경험을 넘어서 사전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7분 만에…" 오픈 첫날부터 '대박' [현장+] 2024-08-29 21:30:01
점도 돋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는 무인양품이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로 들어섰다. 이곳은 7000개 품목의 제품과 드립커피 자판기를 운영한다. 또 자주는 한국적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올리브영과 다이소, 아트박스, 유니클로 등도 있다. 특히 다이소는 부모와 아이들 수요를 노리고자 뷰티...
K뷰티 '꾸안꾸' 메이크업, 베트남서도 통했다 2024-08-29 19:47:30
있어서 인기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한국 브랜드는 너무 비싼 프리미엄급이 아니고 비교적 대학생도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에 트렌디하다"면서 "베트남산 고가 제품보다 비싸지 않으면서도 품질은 더 나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비율)가 괜찮고 합리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나도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통해 스킨케어 ...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등 대기업들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현지 소비자가 한국산 제품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다가 대체로 중저가 제품 중심으로 베트남 시장에서도 접근 가능한 가격대를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몰을 찾은 쇼핑객뿐 아니라 행사 소식을 듣고 찾아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