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보] 보떼로즈, 필킨 신제품 기능성 마스크로 화사해진 피부 과시 2021-10-25 10:56:00
에코 코스메틱 브랜드 필킨 모델로 발탁돼 기능성 마스크 2종을 들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했다. 필킨은 축적된 에스테틱 전문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 신제품 ‘아로마 브이 퍼밍 마스크’, ‘블룸 셀 브라이트닝 마스크’를 선보이며 k-뷰티의 우수한 가능성을...
[화보] 보떼로즈, 토탈 에코 코스메틱 브랜드 필킨 모델 발탁 2021-10-25 10:54:00
에코 코스메틱 브랜드 필킨 모델로 발탁돼 기능성 마스크 2종을 들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했다. 필킨은 축적된 에스테틱 전문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 신제품 ‘아로마 브이 퍼밍 마스크’, ‘블룸 셀 브라이트닝 마스크’를 선보이며 k-뷰티의 우수한 가능성을...
[인터뷰] ‘필킨’ 조건홍 대표 “에스테틱 노하우로 확신과 믿음의 에코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 2021-10-22 17:37:00
많다. ‘필킨’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로서 축적된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발굴하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싶었다” q.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와 연이 있다고 들었다. 앞서 말한 노하우의 출처인가....
[주말N쇼핑] 가을 맞아 골프의류·보습 제품 할인 판매 2021-10-09 07:00:01
등 브랜드의 티셔츠와 운동화, 재킷 등을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골프, 르꼬끄골프, 볼빅 등의 골프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머렐,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아빠 스킨 냄새'가 문제였다 2021-09-27 17:31:39
시장은 브랜드들의 격전장이다. 대개 탈모 방지 기능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약 냄새를 넣는 게 일반적이었다. LG생활건강은 ‘시각의 전환’을 통해 남다른 길을 선택했다. 한경 CMO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아빠 스킨 냄새’를 없애고 젊고 세련된 향을 담아 탈모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한...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 삼성전자 브랜드 스토어, 다시 만난 비스포크 제트 come back live! 18시 : gnm 자연의 품격, [밀크씨슬 증정] 추석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18시 : 유한양행 루테인 지아잔틴, 눈 건강을 위한 선택! 18시 30분 : 다가오는 가을! 미즈노가 추천하는 필수 아이템 19시 : 반려동물 쇼핑 가이드 써니의 월간멍냥 3화 비만...
[호텔소식] “언택트 추석, 마음은 더 가까이”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2021-08-25 17:15:12
반얀트리 서울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와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나뉜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은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을 받는 한우 1++ 등급의 채끝, 안심,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엄 정육세트를 선보이며, 프랑스 북부 지역의 유명 와인 산지 상파뉴의 드라피에 까르뜨...
글렌모렌지, 대한민국 한정판 신제품 `글렌모렌지 시그넷 리스트레토` 선보여 2021-08-05 16:06:32
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의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가 대한민국 소비자를 위한 한정판 신제품 ‘글렌모렌지 시그넷 리스트레토(Glenmorangie Signet Ristretto)’를 오는 9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1,500병만 한정 생산되며 전 세계에서 인천 및 제주공항 등 대한민국 면세점에서만...
아토디자인 "두다다쿵 UV케어 아로마 냉풍기 개발" 2021-07-22 18:15:44
브랜드 상품 개발을 통한 해외 판로 개척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프랑스, 러시아 등 해외 40개 국가에 소개된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의 인기 캐릭터인 ‘두다’를 활용한 디자인 제품으로 중국과 일본 수출을 준비하는 중이다. 두다다쿵은 중국에서 누적 뷰어가 20만 뷰를 돌파할 만큼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 향수 컬렉션, 국내서 만난다 2021-07-08 11:09:38
배우들이 착용하는 클래식 수트 글로벌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브리오니가 출시한 첫 향수 ‘브리오니 오 드 퍼퓸’은 브리오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급스러운 수트의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고급 수트를 연상시키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각진 보틀에 브리오니 수트를 제작할 때 쓰는 새틴 라벨을 붙여 군더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