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올해 글로벌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326억 달성…6년 연속 매출 성장 이어가 2024-03-14 23:22:39
4분기에는 대만법인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로 편입하고, 기존 식품 전문 자회사 브랜드엑스헬스케어를 매각하며 젝시믹스에 주력할 수 있는 사업구조로 개편한 점은 향후 실적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까지 해외 채널 ‘확대’에 집중했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부터는 해외...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토종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연매출 2000억원 시대를 열었다. 지난해 국내 애슬레저 시장 1위(이하 매출 기준) 젝시믹스와 2위 안다르 모두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두 자릿수를 기록하면서다. 과거 레깅스를 입는 여성 고객이 주 타깃이었지만 골프, 수영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남성·아동용...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와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 선크림 제품에 대한 성분과 셀링 포인트를 AR 필터로 표현해 시청자를 끌어모았다.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영상의 조회수는 2억뷰에 달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의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선 조회수 6000만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숏뜨는...
K-애슬레저 기업, 아시아 진출 강화…틈새시장 노린다 2024-02-09 08:01:01
보고 있다. 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젝시믹스 브랜드 운영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은 중국, 일본, 대만 등 국가에서 3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2019년 말 일본 법인을 설립한 뒤 2020년 라쿠텐 입점을 시작으로 진출을 본격화했다. 일본 법인의 연 매출은 2022년 기준 약 60억원으로...
가치투자 큰손이 쓸어담은 '중소형 진주' 2024-02-08 16:43:5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지분 8.79%를 새로 취득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한국판 룰루레몬’이라고 불리는 국내 대표 애슬레저(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327억원, 202억원으로 추정된다. 시가총액은 1700억원 수준이다. 실적에...
"100호점 목표"…오프라인 매장 늘리는 K레깅스 2024-02-01 09:37:5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수를 100개로 늘리는 목표를 세웠다고 1일 밝혔다. 이 같은 오프라인 채널 확대 전략은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진행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소통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일본, 대만, 중국,...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01-26 10:28:10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중국 진출 목적의 전환사채 발행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 01월 26일 유진투자증권의 이해니 애널리스트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대해 "200억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 공시. 조달 목적은 금년 중국...
브랜드엑스, 200억원 전환사채 발행…"해외진출 실탄 확보" 2024-01-25 17:58:33
브랜드엑스, 200억원 전환사채 발행…"해외진출 실탄 확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젝시믹스 브랜드 운영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상장 이후 처음으로 2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발행을 결정했다고 2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만기는 4년이며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0%로 정해졌다. 전환가액은...
아이파크몰, 야외 테라스에 '캠핑 체험' 콘텐츠 2024-01-18 14:50:33
진행된다. 텐터쇼에선 빅토리코퍼레이션의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의 올해 신규 제품군 '오르투스 엑스'와 '오르투스 브이 플러스앤'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빅토리쇼에선 커스텀 캠핑 난로 브랜드 '빅토리 캠프'의 올해 신규 모델 '레트로'와 '루나스토브'가 최초 공개된다....
'외모 관리하는' MZ 멋쟁이들은 '이 바지'를 입는다…인기 폭발 2024-01-18 10:46:53
등 운동복에 지갑을 열고 있다는 분석이다. 18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운영하는 남성 의류 '맨즈라인'의 지난해 하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39.2%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 4분기 맨즈라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68.8% 치솟았다. 기모제품과 아우터 인기가 높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