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소비자포럼, 청년들의 한계극복 프로젝트 ‘브레이크4’ 개최 2024-10-13 09:48:24
벌였다. ‘브레이크4’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소사이어티가 공동 주최한 청년들의 도전과 한계극복을 위한 프로젝트 2024 ‘이제, 한 걸음 더’ 캠페인의 3대 행사의 하나다. 4개 미션 외에도 행사장에 마련된 '액티비티 존'에서 행사 참가자는 물론 가족 단위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은 각종 게임을 즐기며...
대형마트 생존전략 '특화매장'…참치전문부터 외국인 특화존까지 2024-10-13 07:11:01
간편식 브랜드 '더미식'과 손잡고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지난 6월에는 소용량과 가성비를 콘셉트로 깐쇼새우 등 60여개의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요리하다 월드뷔페' 매장도 선보였다. 이 매장은 현재 27개 점포에 들어섰다. 주류 전문 매장 '보틀벙커'도 대표적인 특화매장이다. 2021년 12월...
순두부젤라또에서 모찌붕어빵·수제청까지…먹거리도 풍성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8:19:42
즐기는 관람객들로 떠들썩했다. ‘청춘탐험존’에는 주요 커피 브랜드 외에도 20여개 식음료·전시 등 일반 업체들이 부스를 꾸렸다. 순청 강릉초당 순두부젤라또 부스에는 한낮의 뜨거운 열기를 식히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순두부 청년이 매일 아침 옛 방식 그대로 가마솥에 뭉근하게 끓여 만든 강릉 초당순두...
"커피앳웍스 바닐라빈 크림라떼 맛보고 드립백도 받아가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57:18
커피 브랜드가 시음 및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메인무대가 열리는 청춘열정존 옆 청춘탐험존에는 SPC그룹의 커피 브랜드인 커피앳웍스가 부스를 꾸렸다. SPC가 2014년 론칭한 커피앳웍스는 산지에서 추출까지 커피 생산 전 과정에서 각 전문가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고의 커피를 완성하는 ‘5WORKS’의 슬로건 아래...
'강릉 아테라' 329가구 이달 공급 2024-10-11 17:53:46
새 브랜드를 선보인 뒤 강릉에 처음으로 짓는 아테라 아파트다. 회산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3개 동, 총 32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166㎡ 등 다양한 평면으로 이뤄진다. 강릉 서부권에 자리한 회산지구는 1600여 가구의 아파트가 들어서 있다. 개발이 모두 완료되면 이 일대가 대규모...
스텔란티스, 미국 시장 부진으로 CEO·경영진 대거 교체 2024-10-11 16:08:43
등 14개가량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스텔란티스는 "(이번 조치는) 회사의 주요 사업 우선순위에 집중하고 업계가 직면한 글로벌 과제에 정면으로 맞서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영진 교체로 투자자들의 불안을 잠재우고 주가 반등을 꾀하겠다는 의도다. 최근 이 회사 주가는 올해 들어 40% 넘게 떨어졌을 정도로...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더 재밌다. 사용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서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중국인과 일본인 고객도 있었다. 한국 거주 중인 중국인 왕씨는 "SNS를 통해 행사 정보를 알게 됐다"라며 "친구랑 같이 왔다. 이제 막 들어와서 조금 정신이 없는데 재밌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컬리, 뷰티에 힘...
LG 올레드 TV, '프리즈 런던'서 기후위기 다룬 예술작품 선보여 2024-10-11 10:00:01
했다. 오혜원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이번 LG 올레드 ART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에 영감을 주는 협업을 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LG 올레드 TV의 환경보호 노력과 전시의 주제 의식이 맞닿아 의미 있다"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컬리 측 설명이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설치했다. 또 이노베이션관의 6개 존을 모두 방문해 리플렛에 도장을 찍으면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다. 고객들 관심에 힘입어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나흘간...
이번엔 160년 된 오페라 극장…유니클로, 유니버스 완성 2024-10-10 17:27:10
매장 내부에는 이탈리아 유명 가구·인테리어 브랜드인 카르텔(Kartell)의 테이블, 카펫 등이 곳곳에 배치됐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그란비아 매장은 1920년대 극장과 나이트클럽으로 쓰이던 건물에 입점했다. 건축 초기에 그려진 벽화와 천장화를 그대로 남겨둬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들게끔 한다. 공예품 거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