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G워너비, 가수 브랜드평판 5위 진입…"끝없는 역주행" 2021-04-26 11:54:00
가수 김용준이 소속된 그룹 SG워너비가 브랜드평판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SG워너비는 참여지수 219만 754, 미디어지수 53만 4204, 소통지수 85만 9188, 커뮤니티지수 90만 118을 기록하며 방탄소년단, 브레이브걸스, 아이유, 임영웅에 이어 5위를 차지했다. SG워너비는 지난 18일 MBC ‘놀면...
'미스트롯2' TOP7, 임영웅-영탁 이어 브랜드평판 '쌍끌이' 2021-04-07 12:43:00
TOP7은 한국기업평판연구가 발표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3위 양지은, 4위 홍지윤, 8위 김다현, 11위 김태연, 13위 은가은, 15위 별사랑, 16위 김의영이 차지하며 차트 상위권을 쌍끌이 했다. '미스트롯2' TOP7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등을 측정하는 브랜드평판지수 분석에서...
‘미스트롯2’ TOP7, 브랜드평판 쌍끌이…‘핫한 행보’ 2021-04-07 11:30:05
걷고 있다. TOP7은 한국기업평판연구가 발표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3위 양지은, 4위 홍지윤, 8위 김다현, 11위 김태연, 13위 은가은, 15위 별사랑, 16위 김의영이 차지하며 차트 상위권을 쌍끌이 했다. `미스트롯2` TOP7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등을 측정하는...
'미스트롯2' 영예의 진(眞)은 양지은 [종합] 2021-03-05 09:40:43
뽑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집계하는 예능 브랜드 평판 순위 및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내놓는 콘텐츠영향력평가 지수 순위,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집계하는 TV 화제성 순위 등 각종 리서치 기관에서 실시한 화제성 순위의 상위권을 싹쓸이 했다. 무려 620만 표에...
'미스트롯2' 양지은, '미스트롯' 제 2대 眞 등극…순간 최고 35.2% 돌파 2021-03-05 09:20:00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집계하는 예능 브랜드 평판 순위 및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내놓는 콘텐츠영향력평가 지수 순위,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집계하는 TV 화제성 순위 등 각종 리서치 기관에서 실시한 화제성 순위의 상위권을 싹쓸이 하는 기록 대행진을 펼쳤다....
'송파 아남' 리모델링 내달 분양 2021-02-01 17:19:37
더 플래티넘의 브랜드 가치도 높아지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지난달 기준 국내 아파트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 10위에 올랐다. 지난해 12월보다 6계단 상승했다. 이 지수는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발표하는 자료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위험 요인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전기차·배터리만 ESG 투자?…'착한 기업'에 올라타라 2021-01-31 17:12:11
있다. 기존의 ‘친환경’ 테마에 기업의 평판, 브랜드 등 무형자산의 중요성도 더해졌다. 글로벌 연기금과 자산운용사는 앞다퉈 ESG 책임투자 원칙을 세우고 있다. 환경을 훼손하는 프로젝트에 투자를 끊기로 선언하고,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기대하는 ‘임팩트 투자’를 늘리는 곳도 많다. 개인도 잘만 준비하면 이런 ESG...
'미스트롯2' 윤태화vs홍지윤, 예선전 眞과 善 제대로 붙었다…누가 살아남을까 2021-01-14 11:57:00
육박, 한국기업평판연구소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 CJ ENM이 발표한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3일) 콘텐츠영향력평가지수(CPI) 비드라마 부문 2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꼽은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2주 연속 1위, ㈜홈초이스 ‘1월 1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 2위 등 각종 지표 순위를 올킬하는 대세...
유료방송 1위 KT…평판에선 SK브로드밴드에 밀렸다 2020-11-03 16:44:54
소셜임팩트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어떤 평판을 받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는 평가 지표다. 투자자 입장에서 평가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지수와 함께 기업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주요 지표 중 하나다. 이번 조사 결과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기업은 실제로 소셜임팩트의 영향이 막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시점에서...
은행 국민·농협 증권 삼성증권 카드 신한·KB '신뢰 1위' 2020-11-02 17:13:48
소셜임팩트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어떤 평판을 받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는 평가 지표다. 투자자 입장에서 평가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지수와 함께 기업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주요 지표 중 하나다. 이번 조사 결과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기업은 실제로 소셜임팩트의 영향이 막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시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