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외 크리에이터 총출동…'칸 라이언즈 서울' 25∼27일 개최 2024-09-11 15:19:52
삼양식품, LG, 하나은행 등의 전문가들도 무대에 올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또 올해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에서 주목받은 주요 연사의 세미나를 한글 자막과 함께 상영한다. 부문별 수상작과 케이스 필름, 하이라이트도 볼 수 있다. 올해는 대학생 대상 '영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YCA)...
엘르골프(ELLE GOLF), 24 FW 컬렉션 공개…개성·퍼포먼스 모두 갖춘 필드룩 제안 2024-09-11 10:00:00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4 FW 시즌을 맞아 새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엘르골프의 24 FW 시즌 캠페인은 ‘Lazy Fiesta’라는 테마로 나른한 오후 햇살 아래 나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았다. 이국적인 무드 속 엘르골프의...
식품업계 '대세'…수억원대 '싹쓸이' 2024-09-10 12:26:05
맡게 됐다. 동원F&B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의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유빈이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식품광고 블루칩' 신유빈, 우유·치킨·햄까지 수억원대 싹쓸이(종합) 2024-09-10 11:16:11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웃으며 그릴리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동원F&B는 광고에 이어 신유빈 인터뷰 영상과 광고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 후속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신유빈만 뜨면 '대박'이라더니…이번엔 '햄 먹방' 나섰다 2024-09-10 09:35:49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유빈은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도 신유빈의 먹...
동원F&B, 냉장햄 '그릴리' 모델에 신유빈 발탁 2024-09-10 08:23:53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웃으며 그릴리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동원F&B는 광고에 이어 신유빈 인터뷰 영상과, 영상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 후속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하늘멍' 여유 가져봐요"…카카오, 푸른 하늘의 날 행사 다채 2024-09-08 06:01:02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브랜드 필름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에코씨드 3천만원도 함께 기부한다. 에코씨드는 이용자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주문하는 것만으로도 사회와 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임팩트 기금으로, 주문 건당 100원의 에코씨드가 적립된다. 앞서 카카오가 운영하는 포털 다음(Da...
[편집장 레터] 브랜드 생존 경주 2024-09-05 06:00:06
SC존슨코리아)에 넘긴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자체 파워가 대단하다 보니 2005년부터 생산 라인을 중국으로 옮겨 수입·판매하고 있음에도 여전히 국내 살충제 시장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해태의 경우도 마찬가지죠. 국내 최초 식품 회사였던 모기업 해태가 부도난 뒤 크라운제과에 병합됐지만, 소비자들은...
"포기 안하면 실패도 해볼만해"…박카스 마시고 '긍정의 힘' 충전 2024-09-03 20:11:34
출시 61주년을 맞아 ‘환갑’을 넘긴 박카스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로 ‘젊음’을 선택한 동아제약이 젊은 예비 영화인의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한 것이다. 지난 7월 3일부터 8월 10일까지 공모를 받아 일반부 519편, 청소년부 177편, 홍보·NG·메이킹필름 111편 등 총 807편이 응모했다. 이 중 일반부 6편, 청소년부 6편 등...
현대차그룹, 레드닷어워드 19개 상 수상…"브랜드 경쟁력 입증" 2024-09-02 09:47:19
최우수상, 필름·애니메이션 분야 본상도 동시에 수상했다. 아이오닉 랩은 태국 방콕에 있는 브랜드 공간으로, 현대차의 기술력과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유기적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활용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아이오닉 랩·E-GMP 퍼포먼스도 공간 커뮤니케이션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