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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사, 루이비통家 며느리 되나…남친 부모도 만났다 2024-10-02 15:19:14
일선에서 물러날 생각이 없음을 밝혔지만, 2023년 초부터 자녀들을 핵심 직위에 배치하며 승계 기반을 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프레데릭 외에 디올을 이끄는 장녀 델핀 아르노, LVMH그룹 지주사에서 그룹 브랜딩을 총괄하는 장남 앙투안 아르노, 미국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커뮤니케이션 총괄직을 맡은 둘째 아들...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맞아 브랜딩 아이덴티티(BI)를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로 재정립했다. 회사 측은 “포멀부터 캐주얼웨어까지 우아한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임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는 10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전국 갤럭시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캠페인 컬렉션...
[게시판] 스파크플러스·HDC아이앤콘스 업무협약 2024-10-02 11:06:49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오피스 개발 및 운영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할 계획이다. 스파크플러스는 HDC아이앤콘스가 개발하는 비주거 시설에 공유 오피스 및 중소형 오피스 서비스 브랜드 '오피스B'의 브랜딩 및 운영 설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콜라가 아닌 ‘다양한 맛을 띄는 간식 음료’로 브랜딩에 나섰습니다. ‘닥터페퍼 마시멜로우’, ‘닥터페퍼 팝콘’ 등 협업 제품을 선보이면서 긱슈머들의 도전적이고 독창적인 성향을 충족시키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실제 지난해 미국 내 닥터페퍼 매출은 148억 달러(약 20조 5000억 원)에 달했습니...
"뉴발·애슐리 키웠다"…'창립 44주년' 이랜드, 경영진 인사 단행 2024-09-30 17:07:52
맡으며 브랜딩과 상품력 구축에 힘썼다. 이를 통해 2017년 4800억원 수준이던 뉴발란스의 연 매출은 지난해 9000억원까지 늘었고, 올해 연 매출 1조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황 대표는 2008년 입사해 애슐리 현장 매니저와 점장으로 이력을 시작했다. 이후 애슐리 전략기획팀장과 리미니 브랜드장, 외식부문...
"이직 안 할 거야?"…커리어 브랜딩 열중하는 20대 직장인 2024-09-30 09:23:19
필요성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20대 직장인들 중에선 97.7%가 커리어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했고 30대는 96.3%, 40대 이상은 90%가 이 같이 답했다. 커리어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도 연령대별로 차이를 보였다. 20대는 71.9%(복수응답)가 '이직 시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한 목적'을 이유로 꼽았다. 30~40대의 경우...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브랜딩만으로는 고객이 우리를 선택하도록 하기 어렵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플라잉카 얘기는 미즈노가 충격 흡수 기술을 활용해 플라잉카 의자를 디자인한 적이 있기 때문에 기사 제목에 붙었으며, 현재 이 사업은 잘 추진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막대한 예산을 동원할 수 있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번개장터 '좋팔좋합' 캠페인, 세계 최대 PR 시상식서 4개상 수상 2024-09-27 08:20: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등 분야에서 직전 연도에 가장 뛰어난 성과를 낸 캠페인을 매년 시상식에서 발표해 수여한다. 번개장터의 '좋팔좋합'은 중고 거래로 새로운 인생의 가치를 찾는 이야기를 담은 온오프라인 캠페인이다. 번개장터는 3년 전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 작가가 요트...
롯데리아, 창의적 신메뉴 연이어 흥행…호기심 자극하는 '펀슈머' 전략 통했다 2024-09-26 16:00:34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롯데리아는 올해 브랜딩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 7월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 이라는 슬로건을 내놓고 약 12년 만에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메뉴와 프로모션 이름 등도 개편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인 테이스트 더 펀에는 맛있는 메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BPI서 신규 위탁개발 플랫폼 2종 공개 2024-09-25 14:54:57
고객 맞춤형 개발 설루션을 새롭게 브랜딩한 '셀렉테일러'(SelecTailor)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3일 개막해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BPI에서는 220개 이상 기업이 전시부스를 마련한 가운데 3,200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오 전문가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CDO 사업에 진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