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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디자인은 가라'…올가을 패션은 '얌전한 클래식' 2023-09-11 06:31:00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올드머니룩'의 영향이 FW 시즌에도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조용한 럭셔리'로도 불리는 올드머니룩은 화려한 색상이나 무늬, 혹은 큼지막한 브랜드 로고가 박힌 요란한 디자인 대신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11일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업계에 따르면 최근...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잔혹한 인턴’ 엄지원, ‘세련X도회’ 워너비 스타일링 화제 2023-09-05 10:40:11
슈트를 선택해 당당한 존재감을 뽐내는가 하면, 기본 블랙 컬러의 치마 투피스로 차분함을 더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 포니테일을 화려하게 빛낸 액세서리 포인트 극 중 최지원의 시그니처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 단정함에 중점을 둬 자칫 단조롭게 보일 ...
백호 ‘엘리베이터’, 섹시 포텐셜 제대로 터트렸다 2023-09-04 09:30:10
증폭시켰다. 레드 포인트의 스포티룩, 블랙 색상의 민소매 크롭티에 가죽 바지, 꽉 끼는 베스트 의상이 시각적인 자극 요소를 더해 곡의 무드를 더 짙게 만들었다. ‘섹시 백’의 완벽한 귀환이다. 백호는 ‘엘리베이터’를 통해 탄탄한 가창력, 관능적인 퍼포먼스, 치명적인 섹시 아우라를 뿜어내며 한 순간도 눈을...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다 2023-09-03 17:19:31
있다. 2011년 연중 가장 큰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우리 재킷을 사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쓰레기 감소를 위해 꼭 필요하지 않은 의류는 사지 말라는 것이다. 최근 제2의 지구, 화성에 관심이 쏠리자 이렇게 이야기했다. ‘NOT MARS, 화성은 됐고 우리는 우리의 터전 지구를 지킵니다.’ 50년의 세월...
'기생충' 조여정 백 뭐길래…1500만원→3400만원에 팔렸다 2023-08-29 10:41:03
부(富)’ 특유의 여유로움을 연출하는 '올드머니 룩' 유행 등이 작용한 결과로 풀이된다. 29일 트렌비에 따르면 해당 명품 쇼핑몰에서 상반기 발생한 중고 거래 중 에르메스 가방이 시판 가격 대비 리셀(재판매)가가 높은 사례 상위 3건을 모두 차지했다. 우선 약 1500만원에 출시된 에르메스의 '버킨 25...
다이애나 왕세자빈도 즐겨입던 '바이커 쇼츠' , 젝시믹스 이달 판매량 4배↑ 2023-08-25 16:06:47
즐겨입었으며 국내 셀럽들이 착용해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바이커쇼츠의 판매 증가에 대해 젝시믹스는 "전례없는 폭염 장기화에 스포티룩 유행이 더해지며 쇼츠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는 3.5부, 4.5부, 5부 등 다양한 길이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8월 ‘바이커 쇼츠’ 판매량 4배↑ 2023-08-25 12:13:10
젝시믹스는 전례 없는 폭염의 장기화 속에 스포티룩 유행이 더해지며 쇼츠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을 꼽았다.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는 3.5부, 4.5부, 5부 등 다양한 길이로 출시됐으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과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한 젤라인텐션 등 2가지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장...
마이바흐 첫 전기차 'EQS SUV' 상륙…내년 출시 2023-08-25 09:03:52
패밀리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는 EQ 패밀리룩을 보여주는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에 크롬 처리된 트림 스트립이 수직으로 배열돼 입체적인 깊이감이 강조됐다. 또 차량 곳곳에 시그니처인 마이바흐 브랜드 엠블럼과 레터링이 새겨져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실내는 장인 정신과 현대적 세련미를...
이젠 '아는 사람만 아는 명품' 각광…백화점 "모시기 경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4 21:00:02
만든 더로우 제품은 최근 미국 배우 기네스 펠트로,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해 화제가 됐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경기 불황과 물가 상승 등 여파와 4~5년간 유지된 (빅 로고의) '뉴머니룩'에 대한 피로감이 커지면서 아는 사람만 아는 올드머니룩이 각광받고 있는 것"이라고 풀이했다.쏟아지는 유통업계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