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남대 경영전문대학원, 美 미주리대 MBA학위 동시에 취득 가능…빅데이터 경영트랙 신설, 실무 집중교육 2022-10-12 15:59:52
받았다.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수업이 결합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방식의 수업, 호남지역 최고의 동문 네트워크도 장점이다. 전남대 경영전문대학원은 내달 16일까지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최예린 기자 rambutan@hankyung.com
국내 위스키 '윈저' 매각 무산 2022-09-27 17:29:42
자리를 내줬다. 주류업계에선 윈저 매각 작업이 당장 다시 추진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관측한다. 업계 관계자는 “윈저 매각작업을 둘러싸고 노사 간 갈등이 불거지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악영향을 받은 측면도 있다”며 “유흥시장에서 블렌디드 위스키 소비 회복세가 기대했던 것보다 강하지 않은 점도 매각에 걸림돌”이라고...
인터리커, 디 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 '로크로몬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2-09-15 14:50:58
로크로몬드 증류소는 몰트, 그레인, 블렌디드 원액을 모두 생산하는 스코틀랜드 유일의 증류소다. 2018년부터 디 오픈의 공식 위스키로서 대회를 빛내는 역할을 해왔다. 최고 수준의 프로들이 겨루는 경기와 그들의 기술과 열정에 찬사를 보내는 의미로 매년 디 오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인터리커 관계자는 “150주년...
SPC그룹 `티트라`, 콜드브루 티 2종 신제품 선보여 2022-09-13 14:52:07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건조 과일 블렌딩으로 향긋한 풍미를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 콜드브루 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루티 콜드브루` 2종은 양질의 원료를 엄선하여 차 본연의 맛은 물론, 건조 과일과 꽃의 향긋함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포토] '로얄살루트 21년 블렌디드 그레인'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2022-09-05 17:26:50
페르노리카코리아 모델들이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 설치된 스페셜 팝업 스토에서 '로얄살루트 21년 브렌디드 그레인'을 선보이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이번 제품은 브랜드 최초로 투명한 유리 보틀을 적용했다. 로얄살루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 까지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고소한 제철곡물 통째로…가을음료 한잔의 여유 2022-08-30 21:00:01
만들어낸 '꿀고구마 블렌디드', 통 호두를 넣은 '호두 쿠키라떼'와 호두와 커피를 조화한 '호두 마끼아또' 등이다. 회사 측은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구마, 호두로 '헬시플레저'와 뉴트로 감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 메뉴를 내놨다....
"문 열면 매진"…식지 않는 2030 위스키 열풍 2022-08-22 17:33:02
이제 블렌디드와 버번위스키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 가격이 지나치게 올라 주머니가 얇은 2030 소비자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선 싱글몰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블렌디드나 버번위스키를 사 집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문화가 퍼지고 있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토닉워터,...
편의점 들어오는 족족 완판…'오픈런' 벌어진 제품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8-22 16:29:32
이제 블렌디드와 버번위스키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 가격이 지나치게 올라 주머니가 얇은 2030 소비자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선 싱글몰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블렌디드나 버번위스키를 사 집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문화가 퍼지고 있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토닉워터,...
박재범소주·아시아나맥주…'골라먹는' 편의점 이색주 봇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10 13:04:11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꼽히는 '그란츠'의 트리플우드 제품을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올해 4월 처음 판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2주 만에 도입 물량의 99%가 팔려 재입고한 것이다. 앞서 CU, GS25는 프리미엄 버번위스키 업체 미국 와일드터키사의 9년 숙성 버번 위스키 '켄터키스피릿...
CU, `오픈런 위스키` 그란츠 트리플우드 재입고 2022-07-08 18:00:27
8일 밝혔다. 그란츠는 세계 3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이번에 출시하는 트리플우드는 세 종류의 오크통에서 숙성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가벼운 바디감에 달콤한 맛, 은은한 바닐라 향이 특징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특히 그란츠 트리플우드는 여름에 수요가 더 높은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