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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비, 유아용품 쇼핑몰 ‘에르모어’ 인수.. 시너지 극대화 기대 2025-02-04 11:20:38
기업 ㈜꿈비(대표 박영건)는 유아용품 유통 사업 강화를 위해 국내 유아용품 온라인 쇼핑몰 ‘더에르고’를 보유한 ㈜에르모어를 지난 3일 인수했다고 밝혔다. 금번 인수는 꿈비가 상장 후 추진한 첫번째 인수 사례로, 강력한 유통 플랫폼을 확보하고 매출 볼륨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이다. 에르모어는 2023년 매출...
정하중 한국지멘스 사장 "디지털 혁신 주도…기업경영 핵심 전략은 ‘DEGREE 프레임워크’" 2025-02-04 06:00:58
세계 지멘스 사업장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영위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자 고객, 공급업체, 투자자, 직원, 사회 등을 다각적으로 고려한 전략이다. 한국지멘스는 DEGREE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환경적 책임과 윤리적 행동을 촉구하며, 직원들이 변화하는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한국 시장에서...
정상어학원, 3월 신규생 대상 'fluenC Live' 클리닉 서비스 확대 제공 2025-02-03 09:00:04
수학 분야에서의 차별화된 교육 경험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정상제이엘에스는 그동안 프리미엄 라이브 플랫폼 ‘fluenC’를 통해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1:1 맞춤형 원어민 라이브 수업을 운영해왔다. 학습자 및 학부모의 요구를 반영하여 방학 기간에는 기존의 1:1 수업 뿐...
‘뉴진스 사태’로 타격 입은 하이브, BTS 컴백 기대로 주가 꿈틀 2025-02-03 06:02:29
멤버십, DM, 라이브 스트리밍 등이다. 하이브는 위버스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위버스는 현재 152개 이상의 아티스트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다. 이 중 약 30%는 서구권 아티스트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월간활성이용자수(MAU) 1000만을 달성했다. 업계는 BTS가 컴백하면 MAU 증가와 유료 멤버십 전환율이 개선될...
‘연금 강국 만든다’…K-금융 길을 연 박현주 회장 2025-02-03 06:02:20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유기적 성장과 인수합병(M&A), 선 운용사 후 증권사 진출을 바탕으로 꾸준히 수익 다각화를 추진하는 전략이었다. 특히 글로벌 ETF 시장을 선점한 점과 인도 시장에서 타 금융사들이 철수하는 상황에서도 사업을 이어온 점이 높은 평가를 얻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국내 운용사 중...
5조 매출 6년만에 10조…네이버 초고속 성장 뒤엔 신사업 2025-02-02 07:15:00
이후 신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며 6년만에 '매출 10조원' 클럽에 이름을 올리게 된 셈이다. 네이버 기준을 그대로 적용하면 서치플랫폼을 제외한 커머스, 핀테크, 콘텐츠, 클라우드 등 4개 부문이 모두 신사업 영역에 해당한다. 네이버는 플랫폼 사업의 핵심축에 인공지능(AI)을 놓고 자체...
[차이나 역습]① AI만 문제 아니다…중국의 '기술침공'은 전방위 2025-02-02 07:00:08
제품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고객사를 다변화하는 등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 '안전지대'였던 車시장도 위기감…타국 브랜드와 협업 국내 자동차 시장은 전통적으로 중국산 침투의 '안전지대'로 여겨졌다. 현대차·기아 등 국내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가 강하고, 아직까진 중국 기술력에...
"1억 투자했으면 두 달 만에 5000만원 벌었다"는 주식 정체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2-02 07:00:04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S전선과 협업 강화 … 글로벌 전력·통신 시공업체로 도약” 통신 분야에서는 각국 통신사·빅테크·케이블 제조사(일본 NEC·미국 Subcom·프랑스 Alcatel) 등이 주요 고객이고, 전력의 경우 한국전력공사·케이블 제조사·글로벌 EPC(설계·조달·건설) 사업자 등과 거래한다. 통신 매출은...
패스트뷰, 작년 매출 330억원·영업익 15억 첫 '흑자 전환' 2025-01-31 17:04:18
▲커머스 사업 등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균형 잡힌 발전을 이뤄냈다는 평가다. 패스트뷰의 광고사업본부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안정적인 매출 성과를 이어갔다. 모빌리티 사업부는 자동차 구매 플랫폼 '차살때'를 통해 지난해 신차 판매량 4,700대를 기록하며 취급액 1,780억...
하이퍼코퍼레이션, 대내외 AI 인프라 확장…"AI 신사업 추진 본격화" 2025-01-31 15:49:10
신사업 추진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지난해 11월에 AI 영상 제작 기업 '디렉터스테크(대표 이재철)'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디렉터스테크의 AI 기반 영상 기술을 활용해 전 사업영역과 연계 가능한 서비스 개발을 도모하고 다각화된 형태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