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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나도 "물장사, 돈 된다"…'베지밀' 정식품, 생수 진출 2017-01-16 17:52:39
지리산수’를 온라인 쇼핑채널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국내 생수시장에서는 60여개 업체가 200여개 브랜드를 내놓고 경쟁하고 있다. 광동제약의 제주삼다수가 35%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고 그 뒤를 농심 백산수,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등이 뒤따르고 있다. pb제품은 17% 정도의 시장을 차지하고 있다.업체들이...
심천수 내놓은 정식품…생수시장 뛰어든 까닭은 2017-01-16 14:49:09
1위를 지키고 있다. 이어 농심의 백산수,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등이 주요 업체로 자리를 잡고 있다. pb제품들의 경우 시장에서 약 17%를 차지한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식품, 생수시장 진출…'심천수' 출시 2017-01-16 09:32:19
알려진 음료전문기업 정식품이 생수 시장에 진출한다. 정식품은 지리산 청정지역의 맑고 깨끗한 암반수로 만든 생수 브랜드 '정식품 심천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0.5ℓ와 2ℓ 제품으로 출시되는 심천수는 지리산 산림 해발 510m 위치의 지하 200m에서 취수한 천연암반수로 만든 제품이다. 정수 과정에서...
[종목플러스] '라면왕국' 농심…자존심 회복은 언제? 2016-10-13 14:50:38
백산수 역시 점유율 7% 벽을 넘지 못하고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에 추격을 허용한 상황이다.실적 역시 하락세다. 경쟁 심화에 출혈 마케팅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증권업계는 농심의 3분기 영업이익을 전년 대비 26.1% 감소한 277억원으로 추정하고 있다.반면 오뚜기는 3분기 영업이익이 4.6% 성장할 것이란 전망이다....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생활가전, 삼성전자-LG전자 '투톱'…자동차, 제조사 미래차 경쟁 가속 2016-09-01 17:43:02
달라질 것”이라고 분석했다.식음료부문에서는 브랜드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생수부문에서는 2위 자리를 놓고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와 농심 백산수 등이 경쟁할 것으로 예상했다. 맥주부문은 카스와 하이트에 이어 클라우드가 가세하면서 브랜드 경쟁이 치 ?蠻?전망이다.금융부문은 증권과...
`생수 1위` 삼다수 판매권 어디로? 2016-05-27 10:18:41
백산수(6.8%), 롯데 아이시스8.0(5.2%), 해태 강원평창수(4.4%), 아이시스(2.6%) 등이 뒤를 이었다. 업계 관계자는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삼다수 위탁판매 입찰 등이 구체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삼다수 판매권을 손에 넣으면 단숨에 생수시장 1위 업체로 도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생수 빅3, 탄산수로 '톡 쏘는 경쟁' 2016-03-02 17:43:03
산수 시장에서 맞붙는다. 롯데칠성이 ‘트레비’를 앞세워 선점한 시장에 농심과 제주개발공사가 도전장을 던지는 모습이다.농심은 2일 독일 유명 음료회사인 아델홀츠너의 ‘아델홀츠너 알펜쾰렌 스파클링 워터’ 2종을 수입·판매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수원지 중 하나로 꼽히는 알프스 물에...
미네랄 함량 비슷한데 값은 천차만별인 생수…이유는? 2016-02-21 11:36:41
제품 모두 씨에이치음료가 생산한다. 구체적으로 나트륨은 홈플러스 맑은샘물이 2.38㎎/ℓ, 롯데 아이시스 8.0이 2.1㎎/ℓ, 마그네슘은 각각 5.37㎎/ℓ과 5.45㎎/ℓ, 칼륨은 0.82㎎/ℓ와 0.88㎎/ℓ, 칼슘은 10.28㎎/ℓ과 10.67㎎/ℓ이었으나, 가격은 홈플러스 맑은샘물이 100㎖당 27원, 롯데 아이시스 8.0이 38.5원이었다....
물오른 생수시장…백두·한라산 물이 이끈다 2015-12-03 18:46:23
백산수는 5.6%의 점유율로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에 이어 3위지만 매출 증가율은 30.0%로 업계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해 백산수 273억원어치를 판매한 농심은 올해 4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백두산 인근 중국 지린성 얼다오바이허(二道白河)에 있는 백산수 2공장이 지난 10월부터 본격 가동되면서 10년 안에...
농심, 3분기 영업익 375억원 4년만에 최대…'짜왕' 효과 2015-11-13 17:08:14
외 스낵, 음료, 기타 부문도 모두 성장을 이어갔다. 새우깡과 칩포테토, 양파링이 주축인 스낵 부문은 매출이 전년대비 1.7% 증가한 2639억원을 기록했고 백산수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음료 부문은 25% 늘어난 92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켈로그와 츄파춥스가 버티고 있는 기타 부문도 1855억원으로 10% 이상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