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로고·디자인 23년 만에 변경 2023-09-12 18:23:39
했다. 신규 기업 이미지(CI)는 기존 파란색에 HD현대의 상징색인 녹색이 더해졌다. HD현대오일뱅크는 12일 경기 성남시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 주유소에 신규 CI를 반영한 새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발표했다. 회사 측은 흰 배경에 선이 강조된 단순함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주유소의 ‘셀프(self)’ 표시, ‘LPG’...
[게시판] NHN "4년 연속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 참여" 2023-09-12 10:04:32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는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NHN은 9월 둘째 주 국가 지정 '생명나눔 주간'을 맞아 장기기증의 상징색인 초록색 조명을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 하트 모양으로 점등한다. NHN은 지난 2020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으로 캠페인에...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 23년만에 새 단장…신규 CI 반영 2023-09-12 08:57:37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의 상징색인 파란색에 HD현대의 상징색인 녹색을 더했다. 흰 배경에 파란색과 녹색이 조화를 이뤄 눈에 잘 띄도록 디자인이 개선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야간에는 캐노피(주유소 지붕)의 두 라인이 밝게 빛나 새 디자인이 더 잘 드러난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새 디자인에 대해 "그룹의...
WayV, 2023 글로벌 팬미팅 투어 성료…글로벌 활약ing 2023-08-16 11:30:08
WayV의 상징색인 형광 연둣빛 팬라이트를 흔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인 응원을 아낌없이 쏟아내며 WayV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WayV는 팬미팅 투어를 마치며 “팬미팅 투어의 끝은 바로 다음 페이지를 위한 시작이기에 팬분들이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팬미팅으로 세계 곳곳에 있는 팬분들을...
SSG닷컴, 이마트 창립 30주년 기념 랜더스 유니폼·모자 판매 2023-08-11 08:32:43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과 창립 30주년 스페셜 로고로 디자인한 한정판 상품이다. 유니폼 왼쪽 밑에는 2022 시즌 랜더스의 통합우승 기념 엠블럼을, 오른쪽 아래는 'Since 1993'이 새겨진 이마트 심볼을 새겼다. 이마트는 랜더스와 함께 오는 18∼20일 홈구장인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김민재 덕분?…11년 도망치던 마피아 붙잡힌 황당 이유 2023-08-07 08:09:04
레스토랑 앞에서 나폴리 축구팀의 상징색인 하늘색과 흰색 깃발을 흔드는 팬들과 있는 것을 보고 추적 및 검거하는 데 성공했다. 경찰은 "축구와 나폴리에 대한 그의 열정이 그를 밀고한 셈"이라고 말했다. 라 포르타는 이탈리아로 송환을 앞두고 구치소에 수감돼 있다. 그는 이탈리아로 인도된 후 14년 4개월 형을 치르게...
롯데백화점, 월정리·광안리서 해변 정화활동 '비치코밍' 펼친다 2023-07-26 15:56:52
캠페인의 상징색인 초록색과 하얀색으로 연출한 ‘리얼스 부스’에서 비치코밍 참가 접수를 하면 생분해 쓰레기봉투, 장갑, 집게 등 환경 정화에 필요한 ‘플로깅 키트’를 대여해준다. 참여자들이 해수욕장의 곳곳을 다니며 해안가에 떠밀려온 표류물, 쓰레기 등을 수거해 오면 다양한 친환경 굿즈로 교환해줄 계획이다....
3000명이 열광한 롯데백화점의 '리얼스(RE:EARTH)' 2023-07-23 10:40:41
마켓’을 운영한다. 리얼스 캠페인의 상징색인 초록색과 하얀색으로 연출한 ‘리얼스 부스’를 통해 비치코밍 참가 접수를 하면 생분해 쓰레기 봉투, 장갑, 집게 등 환경 정화에 필요한 ‘플로깅 키트’를 대여해준다. 참여자들이 해수욕장의 곳곳을 다니며 해안가에 떠밀려온 표류물, 쓰레기 등을 수거해 오면 다양한 ...
HD현대오일뱅크, 서비스 전담 인력운영 등 고객 눈높이 서비스 2023-07-06 09:00:05
취지다. 블루클린은 HD현대오일뱅크의 상징색인 블루와 깨끗함을 의미하는 클린의 합성어다. 깨끗하고 안전한 주유소를 만들기 위해 객장 환경 개선 활동, 임직원 및 주유소 운영자 교육, 사내 전문가 양성, 블루클린 매뉴얼 제작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더불어 HD현대오일뱅크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도...
1시간에 '불닭' 7만개 쏟아내…1兆 매출 견인 2023-06-22 17:40:07
확 띄는 주황색 건물이 나온다. ‘삼양라면’의 상징색으로 도색한 삼양식품 경남 밀양공장이다. 연면적 7만303㎡,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의 이 공장에선 중국 미국 등으로 수출하는 라면을 생산한다. 전체의 95%가 불닭볶음면인 ‘불닭신화’의 전진기지다. ○‘매출 1조원’ 이끄는 삼양 밀양공장삼양 밀양공장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