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참이슬 백팩 이어 진로 백팩 나온다 2021-08-04 13:22:09
6월까지 누적판매 7억4000만병을 돌파한 메가히트 상품이다. 백팩의 원형이 된 160mL 용량의 미니 팩소주는 지난해 9월 출시된지 한달 만에 100만팩이 판매됐다. 하이트진로는 혼자서 술을 마시는 '혼술',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소주 업계 최초로 160mL 용량의 팩소주를 선보였다....
현대건설,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2021-05-06 14:25:24
어워드’ 및 ‘세계조경가협회(IFLA)’에서 수상하는 등 국내외 디자인 공모전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시공능력 뿐 아니라 디자인 분야에서도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조현욱 현대건설 마케팅실장은 “이번 수상은 현대건설의 디자인 능력이 세계적으로 우수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SBI저축은행, 급여순환이체 기능 담은 `오픈뱅킹서비스` 출시 2021-05-03 10:40:58
진행한다. 김대중 리테일마케팅실장 이사는 "지난해 은행과 인터넷전문은행, 증권 등에 이어 저축은행도 오픈뱅킹 시장에 참여하게 되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급여순환이체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도 타금융사들과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BL생명, 건강등급 적용한 `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 판매 2021-03-23 09:00:00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무배당 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하고 있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경제적 부담을 함께 고려해 개발됐다"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이 보험료의 체계적인 할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개발에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ABL생명은 12개월...
블라이드 코스메틱 `마켓컬리` 입점 2021-02-10 13:33:20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블라이드 마케팅실 윤이나 상무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마켓컬리가 지키고자 하는 가치와 블라이드의 지향점이 맞아 입점하게 됐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블라이드의 탄탄한 제품라인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빠르고 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1초에 9캔씩 빵 터진 '필라이트'…3년 9개월간 '11억캔' 2021-02-03 14:15:37
2도로 낮춘 제품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가정 시장과 홈술족 증가 등 시장 변화에 주목하겠다"며 "가정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기획상품 출시는 물론, 필리 캐릭터 마케팅 활동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11억캔 2021-02-03 09:41:54
트렌드를 선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로서 가정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가정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기획상품 출시는 물론, 필리 캐릭터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진격의 두꺼비'…두껍상회, 서울 이어 부산·대구서 연다 2021-01-19 14:47:33
3월 14일까지 운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전국에서 진로와 테라가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의 두꺼비는 주류업계의 대표적인 캐릭터 성공 사례로 꼽힌다. 소주 '진로이즈백' 출시와 함께 선보인 두꺼비 캐릭터는...
ABL생명 '건강할수록 보험료 할인' 특약에 6개월 '보험 특허' 2020-12-29 13:21:18
22일까지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앤드마케팅실장은 “1년6개월여의 시간 동안 고객의 실질적인 건강증진 노력을 유도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 보험료 할인을 제공할 수 있는 건강증진형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했다”며 “배타적사용권 획득으로 그간의 노력과 특약의 혁신성을 인정 받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