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미엄 유기농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10월 말 런칭 2018-10-15 17:50:02
함께 결합된 샵인샵 형태가 대부분이며 전문인력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다. 또한 세계적인 트렌드와 반대로 하드 왁싱 또는 소프트 왁싱샵이 주를 이뤄 슈가링 왁싱샵과 전문 인력인 ‘슈가리스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맹본부 김규랑 본부장은 “아나덴은 슈가링 전문 브랜드답게 기존 왁싱샵과...
KT스카이라이프 "내달부터 '텔레비'서 tvN 못 본다" 2018-09-05 11:44:05
ACTION, Mnet, OnStyle, Olive 등 12개가 제외된다. 이번 채널 수 축소에 따라, KT스카이라이프는 이달까지 선택채널 36개를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한편 텔레비에서 CJ ENM 계열 채널이 빠지더라도, 텔레비 내 샵인샵 형태로 있는 '티빙' 앱을 통해서는 이들 채널을 볼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LF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룰429' 출시 2018-09-03 13:59:16
내 샵인샵 형태로 전개되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 상무는 "최근 피부 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인식이 변화하는 가운데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뷰티 브랜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들의 피부 관심...
LF 헤지스, 남성 화장품브랜드 '룰429' 출시 2018-09-03 09:42:18
내 샵인샵 형태로 전개되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 상무는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들의 피부 관심 순위와 생활 패턴을 철저히 분석해 제품의 성분과 향은 물론 질감, 용기, 사용법 등의 세부 요소에 반영할 것"이라며 "동시에 차별화된 아이템을 구성해 남성들을 위한...
"넥스트아이, 중국서 이차전지·화장품 실적 확대 '기대'…목표가 4370원"-하나 2018-08-22 07:34:38
유미도 그룹의 7000개에 달하는 현지 유통망에 샵인샵 형태로 진출할 수 있어 지속적 매장 확대가 가능하고, 올해 화장품 부문 실적은 매출액 234억원과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예상한다"고 내다봤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제이준코스메틱, N서울타워 매장 개점…"관광객 적극 공략한다" 2018-07-31 11:15:16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기프트샵의 샵인샵 형태로 운영한다. n서울타워점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중심으로 여러 마스크팩과 그 외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최근 론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허브앤씨드’, 1인소자본창업 가능한 슈퍼푸드전문매장 프랜차이즈가맹점 모집 2018-07-20 15:11:14
샵인샵(shop in shop) 매장, 슈퍼푸드카페형의 세 형태 중 창업자 및 창업지역에 맞는 맞춤형 창업도 가능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리뉴얼창업이나 업종전환 창업을 위해서도 지원 프로그램이 있어 기존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면 슈퍼푸드 전문점이라는 틈새시장 공략이 가능하다. 허브앤씨드 관계자는...
디지로그 유행 속 사진 자판기 창업 니즈 확대, 천사포토 눈길 2018-07-19 16:22:06
타 매장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 투자할 경우는 재료비, 인건비, 임대료 등을 본사에서 정산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매출액에서 30~40%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즉, 월 300만 원 매출일 경우 100만 원의 수익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 대표는 “매장을 직접 운영할 경우 매출의 90% 이상 수익이 가능함으로 약...
`뷰티를 배운다` 뷰티 라이프 스타일 셀렉샵 트렌드바이미, 18일 공식 오픈 2018-04-16 14:12:37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된 플라워 공간에서는 제품구매 후 특별한 선물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다. 트렌드바이미의 또 다른 차별요소로는 전문가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를 꼽을 수 있다. 트렌드바이미는 `모든 사람을 뷰티 전문가로 만들어주겠다`는 브랜드 미션을 실현하고자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뷰티...
로얄앤컴퍼니, 욕실 솔루션 원스톱 라운지 열어 2017-10-11 21:14:53
브랜드가 샵인샵 형태로 전시장에 입점해 차별화된 욕실 패키지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했다. 방문객은 전문 전시장의 욕실 상품은 물론 프리미엄 리빙 소품까지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욕실 라이프 스타일 전시장 외에도 깊이 있는 콘텐츠가 있는 라이브러리와 아카데미,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