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의 빵빠레와 ABC초콜릿, 쌀로별, 핵짱셔요 등 오랜 시간 사랑받은 장수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 9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의 빵빠레 등은 20∼30년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다. 이마트24는 고객에게 익숙한 브랜드의 새로운 변신을 통해 쇼핑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 미표시' 유함유가공품 판매 중단·회수 2024-08-27 11:44:52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우유가 표시되지 않은 유함유가공품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주)디딤인터내셔널'에서 수입·판매한 '산양유단백분말' 20kg·25kg으로 제조 일자가 2023년 3월 16일, 2023년...
bhc치킨, '뿌링클' 출시 10주년 모델 신유빈 발탁 2024-08-27 08:52:51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탁구선수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발탁 배경을 두고 "신유빈이 끊임없는 노력 끝에 올림픽 메달이라는 성취를 이뤄낸 점이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 보고서 '배민스토리 2024' 발간 2024-08-26 09:11:34
발간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가치경영 보고서 '배민스토리 2024'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외식업주와 라이더를 대상으로 의료 생계비 및 대출을 위해 132억원을 지원한 내용이 담겼다. 이 같은 지원은 우아한형제들 창업자인 김봉진 전 의장 부부와...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맛있고 신선한 우유의 비밀…서울우유 양주공장 다녀왔어요 2024-08-25 22:46:34
한국을 대표하는 유제품 기업 서울우유 이소윤 주니어 생글 기자 성남장안초 3학년 서울우유 양주 공장에 취재하러 다녀왔습니다. 서울우유는 흰 우유 외에도 우리가 좋아하는 짜요짜요, 비요뜨, 커피우유 등을 만드는 곳이에요. 한국을 대표하는 우유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유와 비요뜨 등이 만들어지는...
中, EU 유제품 반보조금 조사 착수…'전기차 관세폭탄' 대응(종합) 2024-08-21 20:08:36
직후 (서울=연합뉴스) 이봉석 기자 = 중국이 21일 유럽연합(EU)산 수입 유제품에 대한 반(反)보조금 조사에 착수했다. 중국 상무부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낙농업협회와 중국유제품공업협회가 제출한 조사 신청서를 지난달 29일 접수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신청서에는 조사를 신청한 제품이 EU 및 회원국 정부로부터...
식품에서 명품까지…파리올림픽 스타선수들 모시기 경쟁 2024-08-21 15:22:12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신선미 전재훈 기자 = 국내 유통과 식품업계에서 2024 파리 올림픽 메달리스트 모시기 경쟁이 달아올랐다. 광고시장에서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탁구선수 신유빈은 식품과 편의점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인기가 치솟고 있다. 한국 남자 펜싱의 간판 오상욱은 맥주와 명품, '샤프...
피자 굽고 커피 타는 편의점 로봇…인사동에 GS25 미래형 매장 2024-08-21 06:12:00
= 서울 인사동에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미래형 K편의점'이 문을 열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 종로구 관훈동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 '안녕인사동'에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체험형 매장 '그라운드블루49점'을 개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첨단 리테일 테크로 고객...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7개월 만에 매출 200억원 달성" 2024-08-20 08:28:59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갖춘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도입 7개월 만에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2017년 론칭한 리얼프라이스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음에도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100년 만의 폭염 '호재' 떴는데…" 하루 만에 대폭락 '비명' 2024-08-17 17:18:41
설명했다. 빙그레는 출시 50주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 투게더의 광고·마케팅을 늘려 판관비가 늘었다고 밝혔다. 2분기 빙그레의 판관비는 약 9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5억원가량 증가했다. 지난 4월 빙그레는 서울 성수역 카페거리 인근에서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난달엔 바나나맛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