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신도 쿠팡족?" 마트 외면하는 소비자…신세계·롯데 "잠깐만요" 2019-11-09 08:36:01
물론 택배업계를 빙의해 자체배송(로켓배송)을 앞세운 쿠팡의 위력은 실로 대단했다. 새벽배송을 집중공략한 마켓컬리 역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같은 이커머스(E-coomerce)의 화력에 유통업계가 완전히 흔들렸다. 대형마트가 속절없이 밀려나 입지가 축소된 것은 물론 기업형슈퍼마켓(SSM) 역시 마찬가지의 수순을...
'시크릿 부티크', 작지만 강한 힘…'시부' 마니아층 형성 이유 #4 2019-11-05 10:26:03
펼쳐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충격을 안겼다. 독한 여자들로 찰떡같이 빙의한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고민시는 각자의 전략을 펼치며 숨 막히는 대립을 선사, 매회 멋쁨 넘치는 면모는 물론 강렬한 긴장감을 연출하고 있다. ◆0 - “공(0)백 없는 스토리, 반전 갑 대본” ‘시부’ 마니아들이 극찬한 또...
'플레이어' 낚여서 출연한 아이돌 하성운과 함께하는 치열한 승부 2019-10-27 15:18:01
아저씨’ 황제성, 레전드 자연인으로 꼽히는 ‘말벌 아저씨’로 빙의한 이용진, ‘종이접기 아저씨’ 이이경, ‘밥 아저씨’ 정혁, ‘두꺼비 아저씨’ 김동현이 진한 웃음을 예고한다. 또한, ‘주현 아저씨’로 깜짝 등장한 문세윤은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메소드...
설빙 '인절미설빙' 누적 판매량 2천500만개 돌파 2019-10-11 10:16:38
설빙 '인절미설빙' 누적 판매량 2천500만개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설빙은 2013년 4월 출시한 '인절미설빙'이 지난달 말 기준 2천500만개 넘게 팔렸다고 11일 밝혔다. 이 기간 인절미설빙은 하루 1만500여개, 1분당 약 7.3개씩 팔려나갔다. 판매 그릇을 일렬로 세우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5회...
"K디저트 우수성 알렸다"…설빙, 태국서 열린 KCON 참여 2019-10-01 14:51:31
출연 아티스트 굿즈도 증정했다. 설빙의 특별한 팝업 카페는 오는 13일까지 열린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케이콘 관람객의 67%가 24세 이하 젊은 팬인 점도 설빙의 주요 고객층과 맞닿아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컬처를 사랑하는 세계인에게 한국의 디저트 문화를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근영, 설민석과 역사 지식으로 종횡무진 활약 '역사요정' 2019-09-09 16:53:33
역사강사 설민석도 신라 김유신 장군에 빙의한 채로 열정적인 강의를 했다. 설민석은 신라가 부흥한 배경과 김춘추, 김유신의 설화 등을 재미있게 설명해 모두를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된'선녀들'은 두 사람의 활약 속에 1부 3.4%, 2부 5.0%의 시청률을 기록해 지난주보다 시청률이 상승했다. 특히 분당 최고...
‘배틀트립’ 김지민-홍현희, “시간을 선물 받는 느낌” 2019-09-01 09:55:00
있어”라던 홍현희는 새우요리와 홍합찜 한입한입에 감탄을 토해내며 흡입하기 시작했고, 이에 김지민은 “제이쓴 형부가 사랑하는 포인트가 뭔지 알겠다”며 제이쓴에 빙의해 홍현희의 먹방을 찍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알찬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의사요한’ 황희, 훈훈-진지-열정 넘나드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2019-08-30 08:20:01
설을 양산시킬 정도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또한 황희는 강미래(정민아 분)와의 밀당 로맨스로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유준앓이`를 유발, 떠오르는 로맨스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희는 대기실에서 대본 읽기 삼매경에 빠진 진지한 모습부터, 감독과 의견을 나누는 열정적인 모습, 이유준에 빙의해...
"너 누구야?"…'호텔 델루나', 여진구 향한 이지은의 싸늘한 분노 2019-08-25 08:37:00
쫄깃한 전개를 이어갔다. 이지은이 이도현에게 빙의된 듯한 여진구를 향해 싸늘한 분노를 드러낸 것. 지난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13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8.8%, 최고 9.9%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배달메뉴 된 빙수…설빙, '배민' 덕에 배달매출 '쑥' 2019-08-14 10:55:39
빙수가 배달음식으로 자리를 잡았다. 설빙의 배달 매출은 최근 급증하면서 전체 매장의 평균 매출까지 끌어올리는 효과를 내고 있다. 설빙은 7월부터 지난 11일까지 배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0% 급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설빙은 지난해 4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와 제휴를 맺으면서 배달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