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고령자 스페인 '슈퍼 할머니' 117세로 숨져 2024-08-20 20:09:45
떠나면서 전 세계 최고령자 타이틀은 116세인 일본인 이토오카 토미코가 넘겨받을 것으로 보인다. 기네스 세계 기록에 따르면 현재까지 전 세계 최장수 기록은 1875년 2월21일에 태어나 122세를 넘긴 프랑스인 잔 루이즈 칼망이다. s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결국 2000억 잭팟 터졌다…현대차 '미운오리'의 대반전 2024-08-20 17:47:58
설립한 이곳은 ‘현대차 1호 해외 공장’이란 타이틀과 함께 한동안 ‘미운 오리 새끼’란 별명이 함께 붙었다. 튀르키예 경제가 침체 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하면서 2010년대 초반까지 수년간 적자에 허덕였기 때문이다. 현대차의 해법은 ‘공격 경영’이었다. 2013년 생산능력을 20만 대로 늘리고, 인도 공장에서 제조하던...
신민아 두고 바람을? '손해 보기 싫어서' 김영대와 로맨스 예고 2024-08-20 13:43:59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1화부터 26개국 언어의 자막과 10개국 언어의 더빙으로 함께 시청 가능하며 글로벌 서비스하는 K드라마 최초로 다국어 자막과 더빙과 함께 동시 론칭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신세계 '사우스시티'로 현대百 판교에 도전장 2024-08-19 17:46:34
신세계백화점은 경쟁사보다 점포 수가 적은 대신 각 지역의 1등 점포를 키우는 ‘지역 1번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서울 부산 대구 등에서 지역별로 최대 매출을 내는 점포를 갖고 있다. 2007년 개점한 경기점은 줄곧 경기 남부의 터줏대감 자리를 지켜왔지만,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개장한 2015년 이후엔 정상 자리를...
'씽씽' 앱으로 '킥고잉' 탄다…공유 모빌리티 합종연횡 2024-08-19 17:45:30
업체들은 폐업하거나 인수합병(M&A)됐고, 세계 최대 공유 킥보드 라임과 독일 킥보드 업체 윈드 등은 한국 시장을 떠났다. 2020년 20여 곳에 달한 국내 킥보드 회사는 현재 10곳으로 줄었다. 대형 업체로의 쏠림도 심화했다. 현재 PM 업계 대장은 ‘투톱’으로 불리는 스윙과 지쿠다. 스윙은 보유 PM 보급 대수를 내세우고,...
"올림픽 덕에 돈 벌었네"…나란히 '1등 성적표' 받은 삼성·LG 2024-08-19 15:11:05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글로벌 TV 시장에서 각각 1위 타이틀을 차지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TV 시장에서, LG전자는 글로벌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올레드) TV 시장에서 1위를 달성했다. 19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 글로벌 TV 시장에서 금액 기준 점유율 28.8%를 차지하면서 1위...
“골프 자회사 아쿠쉬네트 실적 견고”…휠라홀딩스, 2분기 영업이익 52.4% ↑ 2024-08-16 14:54:46
수가 증가세를 보이며 실적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했고, 타이틀리스트의 스테디셀러 볼 ‘Pro V1’ 시리즈가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전체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 ‘Pro V1’ 시리즈는 전 세계 주요 투어에서 72%라는 압도적인 시장점유율과 함께 골프공 시장에서 1위 입지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휠라 부문은 2분기 전년 ...
'방시혁 가이드' 과즙세연 누른 이사배? 도파민 폭발 '더인플루언서' 2024-08-14 09:50:52
자극적인 타이틀로 방송을 하라"고 조언해도 '눈물의 부탁' 정도로 수정했다. 이는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모두 비공개로 하거나 '충격 고백', 화려한 게스트 등을 섭외한 다른 출연자들과 다른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과즙세연과 진행된 1대1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상 중 섬네일, 제목...
샤이니 온유, 9월 3일 컴백…온유의 계절 예고한 '플로우' 2024-08-13 08:57:27
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온유가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건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플로우'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온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올가을을 '온유의 계절'로 만든다는...
LG전자, 국립현대미술관과 3년간 파트너십 체결 2024-08-12 08:59:15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내 두 개 층을 아우르는 공간인 서울박스에서 국내외 예술가와 협업해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립현대미술관은 연간 30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술관이다. 이번 협약은 미술관의 중심 공간에서 LG전자의 독보적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