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뷰티 매출 30%↑…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행사" 2024-04-08 06:00:02
입생로랑 구매자에게는 세럼 및 톤업크림 체험용 샘플 2종, 바비 브라운 웨이트리스 쿠션 세트 구매자에게는 정품 메이크업 리무버를 증정한다. 에뛰드와 바닐라코, 스킨푸드 등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48시간 동안만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행사 페이지에 2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모든 참여 고객에게...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51%, 앰플·세럼 23%, 스킨케어 21%, 기타 5%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 울타 뷰티(ULTA)에 입점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다”며 “작년부터 개척 중인 중국도 시간이 지나면 더 큰 성장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마녀공장은 대만 코스트코에도 입점 논의 중으로 총...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메가핏 스틱파운데이션, 어성초 청결세럼, 세럼스틱 골드캡슐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해 판매하고, 공식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과 기존 회원들 모두에게 할인쿠폰 제공,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무료배송까지 제공하는 행사이다. ‘네고왕X조성아뷰티’ 이벤트의 연장기간은 오는 10일...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신규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더하기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초제품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원료 컬렉션으로, 스킨스탠다드의 오랜 연구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브랜드 철학에 맞게 시중 제품 대비 최대 80배 이상의 유효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30% 나이아신아마이드,...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리들샷’으로 피부를 열어준 다음 ‘PDRN 세럼’ 등 고보습·고영양 크림을 덧바르는 방식을 많이 택했다”며 “PDRN 리들샷은 이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낼 수 있는 라인”이라고 소개했다. 뷰티업계에서는 정철 대표의 브이티가 CJ온스타일과 협업을 통해 ‘리들샷 신화’를 계속 이어갈지 주목하고 있다. 1985년생인 정...
더마팩토리, 4월 한달 간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3-29 09:00:00
20%세럼 외에 베스트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스탬프 투어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EGF 앰플, 트라넥삼산 6%크림 등 판매베스트 제품의 본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이벤트, 금액대별 증정 이벤트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다. 더마팩토리 관계자는 “처음으로...
엘렌실라,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 선보여 2024-03-22 10:38:29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은 고밀착 피팅 기술로 예민한 피부에 뭉침, 들뜸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초경량 필름 포머가 피부 위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광채 오일과 피그먼트로 빛을 반사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한혜진 이어 이효리 쓰더니…'2000억' 매출 폭발한 회사 2024-03-19 14:25:11
기용해 주력 제품인 미스트를 '한혜진 미스트'로 홍보하며 입지를 넓혔고, 지난해에는 가수 이효리와 손잡고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달바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나타냈다. 국내에 이어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달바, 작년 매출 2천억원 돌파…미국·일본 등 해외서 인기 2024-03-19 10:15:21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보이며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일본은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180% 성장한 100억원대를 기록했다. 미국 매출도 230% 증가하며 100억원대를 달성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프랑스 에스테틱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 홈쇼핑 통해 첫선 2024-03-19 09:49:27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을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리꼬는 1973년 약학 박사 장 다니엘 몽당과 프랑스 에스테틱계의 거장 마리꼬 여사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로 자사 연구소를 설립해 에센셜 오일과 식물 활성 성분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독자적인 콤플렉스 성분을 개발, 고객에게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