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투명 페트캔에 담은 생맥주 편의점 첫 판매 2024-09-30 08:43:38
세븐일레븐, 투명 페트캔에 담은 생맥주 편의점 첫 판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세븐일레븐은 내달 2일부터 국내 편의점 최초로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생맥주캔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생맥주캔을 전국 2천여개 점포에서 10월 한 달간 판매 후 생산량을 늘려 전 점포로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현금카드 '안 쓴다'…가맹점 2곳뿐 2024-09-30 07:18:56
한국미니스톱에서도 가능했으나, 올해 세븐일레븐에 인수합병되면서 가맹점이 두 곳으로 줄었다. 한은에 따르면 자영업자 입장에서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서비스 인지도가 낮다 보니 도입 유인도 크지 않은 상황이다. 한은 관계자는 "지난해 QR코드를 통한 ATM 입출금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관련...
모바일현금카드 직불 결제 시행 4년…시장점유율 0%대 그쳐 2024-09-30 07:02:00
한국미니스톱에서도 가능했으나, 올해 세븐일레븐에 인수합병되면서 가맹점이 두 곳으로 줄었다. 한은에 따르면 자영업자 입장에서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서비스 인지도가 낮다 보니 도입 유인도 크지 않은 상황이다. 한은 관계자는 "지난해 QR코드를 통한 ATM 입출금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관련...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세븐일레븐은 주력 품목인 식품 대신 화장품·패션을 내세웠다. 일반적으로 편의점 상품 종류(SKU)의 80~90%는 식품인데, 이곳에선 이 비중을 70%로 낮췄다. 그 대신 벽면 한 곳에 마녀공장·셀퓨전씨 등 해외에서 인기 있는 화장품,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몽’과 컬래버레이션한 의류를 배치했다. 한쪽에는 군고구마,...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세븐일레븐은 특화 매장…GS25·CU·이마트24는 구색 확대 '잘파세대'·외국인 공략 포석…"미래 성장 동력으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세븐일레븐이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의 복합쇼핑몰 '던던'(dundun·옛 롯데피트인)에 문을 연...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키우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동대문 상권에 뷰티 특화 점포를 선보인 것도 그 일환이다. GS25와 CU는 여러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쪽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 "화장품이 앞으로 편의점을 먹여 살릴 미래 콘텐츠로 성장할...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세븐일레븐은 뷰티 특화 매장…GS25·CU는 구색 확대 '잘파세대'·외국인 공략 포석…"미래 성장 동력으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세븐일레븐이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 복합쇼핑몰 '던던'(dundun)에 패션·뷰티 특화매장. 매장 입구...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있는 이지웨어(easy-wear) 상품과 함께 세븐일레븐과 뭉이 협업한 의류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양말은 '스튜디오 삭스탑' 브랜드 2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는 마녀공장, 메디힐, 셀퓨전씨 등의 브랜드와 함께 여행용, 기초 화장품 위주로 30여종을 선보인다. K-푸드코트에는 군고구마, 붕어빵 등 외국인에게...
신한카드, 외국인 전용카드 출시…"국내 소비 활성화 지원" 2024-09-27 15:42:59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땡겨요) 이용 금액과 쿠팡·올리브영 등 쇼핑 영역에서도 이용 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커피·편의점, 배달앱, 쇼핑 영역별로 월 3회, 1회 최대 1천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이외에도...
삼양사 상쾌환, 일본시장 뚫었다…日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2024-09-27 10:38:20
“진입장벽이 높은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와 함께 현지 편의점 빅3로 불리는 로손에 입점한 것이 매우 고무적인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우콘노치카라’, ‘헤파리제’ 등과 같은 숙취해소 음료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약 3,500억원 규모의 우리나라 숙취해소시장보다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