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스닥 가는 네이버웹툰, 웹툰시장 투심 개선 기대…수혜주들은"-신한 2024-02-21 08:44:48
때문이다. 센서타워 추정치 통해 살펴본 지역별 매출액은 2022년 하반기부터 성장이 정체된 모습이다. 지난해 4분기 네이버웹툰, 카카오엔터, 픽코마의 매출액 성장률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 6.5% 감소, 1.6% 감소를 기록했다. 김 연구원은 "세 플랫폼 모두 수익성 개선을 위해 의도한 실적이었겠지만 웹툰...
"1년 만에 매출 347억"…MZ 폭발적 반응에 난리난 서비스 2024-02-20 22:00:04
19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모바일 시장 조사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스노우(2015년)와 에픽(2021년)은 앱 출시 이후 전사 누적 매출의 93%, 99%를 지난해 거둬들였다. 전세계 사진 및 동영상 매출 순위에서도 이들 앱은 지난해 각각 13위, 19위에 올라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센서타워는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서 누적 매출 1억 달러 넘어" 2024-02-20 09:33:3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서 누적 매출 1억 달러 넘어" 센서타워 보고서…인도 앱 마켓 1위 '국민 게임' 등극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크래프톤[259960]이 인도 시장에 선보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BGMI)가 서비스 기간 약 2년간 누적 매출 1억 달러(약 1천300억원)를 달성한 것으로...
"한 달 만에 133억 매출"…중국서 '쿠키런' 게임 흥행 가도 2024-02-13 15:13:42
지출액의 53.2%를 중국 시장이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센서타워는 "다른 시장과 달리, 구글 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는 중국은 iOS만 추산한 만큼 성과가 더욱 눈에 띈다"고 설명했다. '쿠키런: 킹덤'은 이 기간 중국 iOS에서 9번째로 많이 다운로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집계됐으며, 모바일 스쿼드 역할수행게임(...
'쿠키런: 킹덤', 중국서 한 달 만에 133억원 매출 2024-02-13 14:26:45
'쿠키런: 킹덤', 중국서 한 달 만에 133억원 매출 센서타워 보고서…중국 매출, 출시 후 한달간 전 세계 50% 차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데브시스터즈[194480]의 '쿠키런: 킹덤'이 지난해 말 중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35일간 iOS 시장에서만 1천만 달러(약 13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앱 마켓...
테무, 슈퍼볼 광고에 수백억원 쐈다...”美 고객 확보 총력“ 2024-02-13 10:57:51
이용자 수가 8배 넘게 증가했다. 미국 리서치회사인 센서 타워에 따르면 테무의 지난해 12월 이용자 수는 5100만여명으로 1년 전 800만명과 비교했을 때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이용자 수 6700만명으로 1위인 아마존과의 격차도 크게 좁혔다. 다만 세컨드 메져 데이터에 따르면 테무에서 쇼핑하는 미국인 수는 감소하고...
넷마블, 2년만에 흑자…'신작 4총사'로 성장 이어간다 2024-02-07 17:50:46
키우기’의 영향이 컸다.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이 게임은 4개월 동안의 매출만으로 연간 매출 6위를 차지했다. 작년 하반기 한국 시장에서 비(非)MMORPG 가운데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린 게임으로도 기록됐다. 넷마블의 또 다른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통적으로...
'산업용 자율주행' 서울로보틱스, 코스닥 상장 주관사로 삼성증권 선정 2024-02-06 10:20:51
있다. ‘레벨5 컨트롤 타워’는 자율주행 기능이 없는 차량도 자율주행 차량처럼 운행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다. 대부분의 자율 주행 차량 회사는 차량이 도시 환경과 고속도로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모든 자체 센서와 온보드 컴퓨팅 기능 등을 탑재한다. 레벨5 컨트롤 타워는 이런 기능이 없는 차량이더라도 자동...
"넥슨 '블루아카이브', 서비스 3년 만에 누적 매출 5억 달러" 2024-02-06 09:13:21
5억 달러" 센서타워 보고서…일본 시장 매출 비중 74%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넥슨게임즈[225570]가 개발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블루 아카이브'가 서비스 3년 만에 누적 매출 5억 달러(약 6천600억 원)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센서타워는 6일 보고서를 내고...
[게임위드인] 중국에 추월당한 K-게임, 재미와 혁신에 집중할 때 2024-02-03 11:00:00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스타레일'은 출시 후 첫 3개월간 전 세계에서 누적 매출 5억 달러(약 6천700억원)을 달성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똑같이 지난해 출시된 퍼스트펀의 캐주얼 슈팅 게임 '라스트 워: 서바이벌', 센추리 게임즈의 전략 게임 'WOS: 화이트아웃 서바이벌' 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