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고령화사회 진입 8년…저출산고령화 극복기술을 하나의 산업으로 2019-01-23 14:01:00
같은 벤처기업 뿐 아니라 가전업체 파나소닉과 변기 등 욕실용품 전문업체인 토토 등 대기업들도 간병 로봇과 보조기구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파나소닉은 인공지능(ai)을 이용해 노인들의 낙상을 방지하는 침대를, 토토는 거실에 설치할 수 있는 이동식 변기의 실용화를 마쳤다.대기업과 벤처기업들의 간병로봇 개발 붐은...
[ 사진 송고 LIST ] 2019-01-01 10:00:02
그레이 슛 01/01 01:04 지방 김동민 김종규 '들어가라' 01/01 01:08 지방 김동민 kt 소닉붐 "2019년 출발이 좋네!" 01/01 01:09 지방 김동민 kt, PK 혈투 승리 01/01 01:15 서울 안정원 공다툼하는 정우영 01/01 01:17 서울 임헌정 '제야의 종' 타종하는 조희연 서울교육감 01/01 01:17...
"집에서 VR 즐겨라"…KT '기가라이브 TV' 12일 출시 2018-11-04 19:05:27
소닉붐의 전 경기를 vr로 볼 수 있다. kt는 인터넷tv(iptv)의 1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18만여 편의 vod(주문형비디오) 등을 아이맥스 화면을 옮긴 ‘올레tv모바일’, 1인칭 총싸움 게임 ‘스페셜포스vr’ 온라인 등도 vr로 재구성했다.기가라이브 tv를 이용하려면 vr 전용기기가 필요하다. kt는 중국...
집에서 즐기는 무선 VR…KT '기가라이브 TV' 출시 2018-11-04 09:00:25
대표 콘텐츠는 프로농구 생중계다. 이용자는 2018∼2019 KT 소닉붐의 전 경기를 고화질로 볼 수 있다. 다양한 각도를 구현하기 위해 KT는 홈구장 양쪽 백보드와 중앙 중계 부스에 VR 카메라를 설치했다. 향후 음악 콘서트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올레tv모바일' 메뉴를 통해서는 100여개의 실시간 채널, 18만여편의...
KT, `개인형 실감미디어` 출시..."VR·AR콘텐츠 언제라도" 2018-11-04 09:00:00
KT 소닉붐 전 경기 시 농구장 양쪽 백보드와 중앙의 중계 부스에 VR 카메라를 설치해, 편파해설을 들으면서 마치 실제 농구 경기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생동감을 전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KT와 드래곤플라이가 공동 개발한 VR FPS게임 `스페셜포스VR`의 온라인 버전을 `GiGA Live TV`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온라인...
"VR 기기 쓰면 360도 영상이 눈 앞에"…KT, '기가 라이브 TV' 출시 2018-11-04 08:59:00
kt 소닉붐 전 경기 시 농구장 양쪽 백보드와 중앙의 중계 부스에 vr 카메라를 설치해 편파 해설을 들으면서 마치 실제 농구 경기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생동감을 전달한다.또 kt와 드래곤플라이가 공동 개발한 vr fps게임 스페셜포스vr의 온라인 버전을 기가 라이브 tv에서 선보인다. 온라인 버전은 각각 다른 장소에 있는...
kt 이숭용 타격코치, 단장으로…김진욱 감독 사임(종합) 2018-10-18 15:21:00
2017년부터 3년 계약으로 kt 사령탑에 올랐지만, 계약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자리에서 물러났다. 임 전 단장도 2017년부터 팀을 맡아 2년 만에 물러났다. 김진훈 전 단장과 임 전 단장은 모기업인 KT 출신이며, 임 전 단장은 소닉붐 농구단장을 역임한 바 있다. abbi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프로농구 kt, 2018-2019시즌 슬로건은 '붐 업' 2018-09-21 15:06:47
경기에 '붐업 타임'을 만들어 볼거리를 다양하게 하고 부산 붐업 3대3 농구대회 등 연고지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예정이다. 또 kt는 스페인 스포츠 브랜드인 켈미와 후원 계약을 맺고 2018-2019시즌 유니폼도 발표했다. 30일 오후 4시부터는 부산 광복로 문화거리에서 시즌 출정식을 개최한다. 소닉걸즈의 오프닝...
폴크스바겐 '우박방지대포'에 멕시코 주민들 "비까지 막아" 항의 2018-08-24 11:59:47
우박방지 대포는 공중으로 소닉붐(초음속 항공기의 비행으로 발생하는 폭발음과 비슷한 굉음)을 쏴 우박 형성을 막는 장치다. 폴크스바겐은 공장 외부 주차장에 세워둔 차량이 우박으로 찌그러지는 피해를 막기 위해 이 기술을 활용해왔다. 하지만 시민단체 활동가들은 이 장치가 우박뿐만 아니라 비가 내리는 것까지 막아...
[스포츠 마케팅] 금호아시아나그룹, 항공사 첫 KLPGA 아시아나 오픈 개최 2018-05-14 16:12:47
소닉붐에도 원정경기 이동을 지원하고 홈경기 공동 이벤트를 통해 설립 초창기 낮았던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에어부산은 또 프로야구 이대호 선수를 2012년부터 지금까지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해 각종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선수가 일본 리그에서 활약할 당시에는 경기 일정이 포함된 여행상품을 개발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