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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사상 최대 실적 행진(종합2보) 2024-11-08 10:43:12
때문에 지표를 자세히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이용자 경험과 소비자 만족도, 거래액 모두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김남선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영업이익이 2년 전보다 60% 가까이 성장했다"면서 "네이버도 매출이 늚에 따라 이익이 동반성장하는 비즈니스 모델임을 다시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kyunghee@yna.co.kr (끝)...
금융 소비자 권익 강화 나선 BNK경남은행 2024-11-07 13:37:49
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과 별도로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다. 올해 모집한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은 온라인 활동과 오프라인 정기회의 등에 참여해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김보형...
[게시판] 한일시멘트, 한국품질만족지수 시멘트·레미탈·레미콘 부문 1위 2024-11-07 12:13:07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S-QEI는 소비자와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정한다. 이로써 한일시멘트는 시멘트 부문에서 15년, 레미탈 부문에서 16년, 레미콘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신일,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 19년연속 1위 선정 2024-11-07 10:12:47
고객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신일은 이번 수상으로 선풍기 부문 19년 연속, 전기히터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계절가전 시장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일은 선풍기 부문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음성 인식 기능을 탑재한 ‘에어...
삼성전자,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TV 부문 1위 휩쓸어 2024-11-07 08:47:53
삼성전자,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TV 부문 1위 휩쓸어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한국생산성본부(KPC),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표준협회(KSA) 4개 기관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인공지능(AI) TV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하연과학실험, '2024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수상 2024-11-06 10:54:00
해결 능력을 키우고, 프로젝트와 실험을 통해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를 함양하며 자신감을 얻는다"며 "수업료에 교재비와 재료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준비물이 필요하지 않아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용연 하연교육 대표는 “학생수 감소와 불황에서도 당사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하나투어,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1위 2024-11-06 10:08:20
경영 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모델이다.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 진정성, 적극성, 사회적 가치 등 8개 영역으로 구분한 후 영역별 만족도를 측정하는 고객만족도 지표다. 하나투어는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에 다가가고 개인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고도화해 1위...
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3년 연속 1위 2024-11-05 14:35:59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길연주 대한항공 고객서비스실장은 "이번 1위 선정은 대한항공이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바탕으로 소비자 편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속해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고객과 소통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한화생명, 전국 8곳 소비자보호센터…완전판매 문화 확립 2024-11-04 16:33:01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대표이사 직속으로 소비자보호실을 운영하고, 소비자보호실장이 독립적으로 소비자보호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보호 현장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보호실 산하 전국 8개 지역에 소비자보호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불만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근무 확대,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2024-11-04 16:28:27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은행권 최초로 영업시간을 연장한 여섯시 은행(9to6 Bank)을 현재 전국 82개 영업점에 도입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소비자들이 점심시간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 종합 창구 전 직원이 근무하는 ‘점심시간 집중 상담지점’을 5개 영업점에서 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