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밸류업 리포트] LG, 10대 국내 지주사 중 주당배당금 가장 높아 2024-12-05 06:01:42
내년에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다만 배당 수입, 브랜드 로열티 수입 등 지주회사 현금흐름은 올해와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내년에 주요 비상장 자회사인 LG CNS가 상장하면 LG의 보유 지분 가치 현실화가 기대된다. 순 현금(별도 기준) 1조5000억 원과 연간 1조 원 수준의 지주회사 현금흐름은 성장 투자 및...
임직원이 본 송호성, "소탈하고 허례허식 없어 자유로운 조직문화 강조" 2024-12-04 18:26:17
문을 열고 나와 직원들과 소통하겠다는 그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송 사장은 임원들로부터 보고받을 때도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다고 한다. “조직문화는 자유로워야 한다”는 것이 그의 지론이기 때문이다. 기아가 2021년 브랜드 리빌딩을 통해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라는 조직문화 지향점을 설정한 데도...
[게시판] 반도건설, 웹진 '아카이브 반도' 개설 2024-12-04 10:27:13
반도건설은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웹진 '아카이브 반도(Archive B)'를 새롭게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아카이브 반도를 통해 브랜드 소개, 해외개발사업, 신사업 추진, 현장 수주, 분양 및 입주 현장 상세 정보는 물론 반도문화재단의 주요 활동소식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인테리어 및 부동산 관련 생활...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뚜띠프루티, 노슈가, 시도 브랜드로 식음료 온라인 유통을 하는 스타트업 ‘버터럼’ 2024-12-03 23:55:59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이 대표는 “마케팅 방법은 다양하지만 본질은 소비자와의 소통과 관심이라고 생각한다”며 “버터럼은 SNS와 오프라인 팝업 모두에서 소비자들에게 항상 궁금하고 신기하며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생각과 컨셉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한국콜마 찾은 오유경 식약처장 “K뷰티 역대 최대실적…혁신제품 개발 지원” 2024-12-03 14:28:07
브랜드 대표 기업으로는 △서린컴퍼니(라운드랩) △아이패밀리에스씨(롬앤) △마녀공장(마녀공장) △티르티르(티르티르) △더파운더스(아누아) △구다이글로벌(조선미녀) 등 6개 브랜드가 함께 했다. 유통 기업은 올리브영이 참여했다. 오 처장은 “올해가 아직 한 달이 남은 시점에서 역대 최대 수출액 달성이라는 기록을...
눈치 안 보고, 취향 따라…2025 여행 트렌드는 'B.E.Y.O.N.D' 2024-12-03 08:43:46
시 여행사 브랜드를 고려한다고 응답한 응답자는 89.6%로 나타났다. 믿을 만한 여행사의 상품을 이용해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심리가 담겼다. Enjoyable Romance: '낭만'은 여행의 새로운 의미천체관측, 석양, 야경, 소도시 체험…. 낭만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지의 인기가 오르고 있다. 하나투어의 지난...
현대차그룹, 대한민국광고대상 8관왕…단편 영화 '밤낚시' 싹쓸이 2024-12-02 18:35:01
열린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소통 방식을 진화시키고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참신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정은 기자...
전세계 도로 재현한 5.3㎞ 코스서 혹독한 테스트 2024-12-02 16:36:04
브랜드 렉서스와 고성능 브랜드 GR 브랜드를 개발하는 곳이다. 국내 언론에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회장 직속’ 장인 드라이버도 상주이번 대회에서 가장 눈에 띈 건 세계 4대 내구 레이스인 뉘르부르크링 피트를 축소한 테스트코스다. 야하기 마사히코 테크니컬 센터 프로젝트 제너럴 매니저는 “본사와 30분...
"가치관·라이프스타일 따라 떠난다"…내년 여행 트렌드는 '이것' 2024-12-02 13:20:01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 순고객추천지수 조사 결과 '여행시 여행사 브랜드를 고려한다'고 응답한 응답자는 89.6%로 나타났다.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심리가 담겼다는 분석이다. 'E'는 낭만은 여행의 새로운 의미(Enjoyable Romance)다. 천체관측, 석양, 야경이나 소도시 체험 등 낭만을 목적...
손석구 나온 영화 호평 쏟아지더니…놀라운 결과 나왔다 2024-12-02 09:22:30
장르 도입 등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현대자동차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소통 방식을 진화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하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밤낚시는 이노션과 협업하에 새롭게 시작한 대표적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영화,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