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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크라 "북한군, 투항하라…하루 세 끼 고기 주겠다" 2024-10-24 08:22:05
투항 채널 텔레그램에 한국어로 제작한 1분14초짜리 홍보 동영상을 올리고 북한군 포로를 위한 수용시설을 준비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영상에는 "포로들은 별도의 수면 공간을 갖춘 크고 따뜻하고 밝은 방에 수용된다. 하루 세끼 식사를 받으며 식단에는 고기, 신선한 야채, 빵이 포함된다"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지난...
유진그룹,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4-10-23 19:32:33
유진그룹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진의 ‘든든’하고 ‘단단’한 메시지를 담은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며 “이번 든든하단단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진의 기업가치를 알리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PR 영상은 유진그룹 유튜브...
"근거없는 소문"이라더니…"힘들다야" 파병 북한군 추정 영상 2024-10-23 08:32:00
지난 22일(현지시간) 텔레그램 채널에 북한군으로 보이는 군인들이 건물 외부에 서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아스트라는 해당 영상에 대해 "블라디보스토크 세르기예프스키에 위치한 러시아 지상군 제127자동차소총사단 예하 44980부대 기지에 북한군이 도착한 장면"이라고 소개했다. 영상 속 북한군 추정...
"힘들다야"…파병 북한군 영상 또 나왔다 2024-10-23 08:07:19
22일(현지시간) 텔레그램 채널에 북한군으로 보이는 군인들이 건물 외부에 서 있는 모습을 촬영해 올렸다. 아스트라는 해당 영상에 대해 "블라디보스토크 '세르기예프스키에 위치한 러시아 지상군 제127자동차소총사단 예하 44980부대 기지에 북한군이 도착한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영상 속 북한군 추정 인물들은...
K뷰티 바람에 '화장품 인프라' 스타트업 뜬다 2024-10-22 17:33:47
때 미국 식품의약국(FDA)과의 소통도 전담한다. 랜딩인터내셔널은 뷰티 브랜드에 북미 각 유통채널 선호도에 따른 제품 포지셔닝, 패키징 등을 지원한다. 인플루언서 스타트업 피처링, 커머스 스타트업 인덴트코퍼레이션도 뷰티 브랜드들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자영업자 5명 중 1명이 MZ…요식업이 최다 2024-10-21 17:41:28
네이티브’로 일컬어지는 MZ세대 사장은 쇼핑몰, 배달앱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는 가맹점주 비율이 20대는 41.4%, 30대는 35.2%로 나타난 데 비해 50대는 18.6%, 60대 이상은 12.2%에 그쳤다. 20대의 온라인 플랫폼 활용도가 60대 이상보다 세 배 넘게 높았다....
MZ 사장님 절반은 요식업 뛰어든 ‘흑백요리사’ 2024-10-21 17:04:48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는 비율이 20대는 41.4%, 30대는 35.2%로 조사됐다. 반면 40대 25.0%, 50대 18.6%, 60대 이상은 12.2%로 나타났다. 20대의 활용도가 60대 이상 연령대 보다 약 3.5배 높은 수치를 보인 것. 온라인 플랫폼 활용은 매출과도 높은 상관관계를...
전화상담·15분 외출 유도 등…서울시, 외로움 대책 발표 2024-10-21 16:29:15
안녕 120'으로 전달된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정보를 취득할 수도 있다. 1차 기초상담을 하고 필요시 협업 기관으로 연결해 추가 지원을 연계한다. 1인 가구가 타인과 교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공간도 마련했다. 서울 25개 자치구별로 있는 1인 가구센터 네 곳에는 '서울마음편의점'을 시범적으로 조성할...
"썸·연애 채팅, 하루 뒤면 자동 폭파"…네이트판 '펑톡' 출시 2024-10-21 16:18:45
등 이미지만 공유하면서 소통하는 이미지 전송 전용 방 '고독방'을 개설할 수도 있다. 펑톡은 올 4분기 중 사용자 유입 채널을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펑톡을 중심으로 네이트판 서비스 이용가치를 확대하고 네이트를 대표하는 개방형 채팅 기능을 안착시키겠다는 구상이다. 박현덕 SK컴즈...
김태규 "어린이 딥페이크 등 노출 우려…미디어 교육 중요"(종합) 2024-10-21 11:49:45
놀이, 학습, 소통 등 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어린이의 시각이 반영된 디지털 미디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한다. '2024 미디어 역량 주간'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콘퍼런스는 이날 오후 6시까지 '미디온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방통위는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