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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외에 속옷이나 다른 제품도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 초기라서 업체 제안은 따로 안 받고, 쿠팡 기존 입점 업체 위주로 md가 직접 섭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쿠팡은 또 스스로 제품을 매입해서 판매하기도 한다. -배민 수수료 : 10.5~27% 개별 협의 카카오처럼 배민 촬영 제작 있지만(500~1000만 원), 업체의 자율선택이...
'블랙핑크' 제니도 반했다…"섹시 대신 편한 게 최고" 2021-09-14 20:56:12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이다. 미국의 유명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도 일찌감치 변화 흐름에 동참했다. '엔젤(천사)'로 불리던 슈퍼모델의 란제리쇼로 유명세를 쌓은 빅토리아 시크릿은 시청률이 급락한 란제리쇼를 2018년 폐지했다. 대신 브라렛 등 편안한 속옷을 선보이면서 슈퍼모델 대신 다양한 배경의...
숨은 패션 강자 대명화학 '독자 플랫폼' 띄우나 2021-09-06 17:22:34
해외 유명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속옷과 양말을 판매해 이익을 얻고 있다. 코웰패션의 올 2분기 영업이익률은 22.8%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기를 기회로…권오일의 ‘승부수’‘잘나가던’ 대명화학은 최근 무신사 등 디지털로 무장한 패션 플랫폼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
빅사이즈의 반란…'한국판 토리드' 나올까 2021-09-06 05:50:16
치수의 의류와 속옷,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고 지난해에만 9억7350만달러(약 1조16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코로나19로 전세계 패션업계가 타격을 입은 가운데 틈새 시장을 공략해 성공을 거둔 것이다. 국내에서도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이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빅사이즈 여성쇼핑몰 공구우먼, 코스닥 상장 추진 [마켓인사이트] 2021-09-02 08:59:02
모델로 기용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해 코로나19로 패션업계가 타격을 입었지만 공구우먼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외출 빈도가 줄면서 집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대형 사이즈 의류 판매가 늘어난 덕분이다.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자기 몸...
와코루, 무인 비대면 속옷사기로 MZ세대 사로잡은 비결 2021-09-02 06:00:04
유로 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여성용 속옷 시장은 44억달러(약 5조원) 규모였으며, 점유율은 2030의 선호도에 기반한 유니클로가 22%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와코루는 2위(20%)였습니다. 젊은 고객을 뺏긴 와코루는 AI 기술 확보에 사활을 걸고 나섰습니다. 와코루 인간과학연구소는 매년 여성 신체 부위...
쿼카더랩 "우버데프, '女탈의실 몰카' 증거에…법조인·연예인 이름 대며 협박" 2021-08-05 15:40:05
변호사와 상담했고 모델들과 확보한 촬영본을 함께 체크했다"고 밝혔다. "카메라를 화장대 위에 올려놓은 것뿐 몰카 촬영의 의도가 없었다"는 우버데프의 주장에 대해 쿼카더랩은 어이가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는 "해당 공간은 탈의실로 쓰였다. 자쿠지로 가기 위해서는 그곳을 지나야 했기에 목소리 들리게 물어보고...
"레깅스만 입고 자주 외출하는 딸이 걱정돼요" 2021-07-18 16:43:17
달한다. 패션리더로 꼽히는 모델 장윤주 등이 레깅스 차림으로 산책을 즐기는 모습을 공유하면서 일상에서는 물론 자전거, 달리기, 골프, 테니스 등을 즐길 때 레깅스를 스포츠웨어로 택하는 것 또한 자연스러워졌다. 레깅스는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 됐다지만 여전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레깅스를 입고 산에 오르는...
'오타니 특수'에 후원사도, 日 자본주의 아버지도 '덩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7-18 08:58:58
야구용 속옷이 올해 2월 출시한 이후 매출 목표치의 130%를 달성한 상황에서 올스타전 출장이 주가에 날개를 달았다는 평가다. 고기능성 매트리스 '에어'의 광고모델로 오타니를 기용한 니시카와는 올해 매출이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었다. 일본항공(JAL)과 미쓰비시UFJ은행, 아식스, 일본코카콜라, 세이코워치 등...
여성용 트렁크 팬티 ‘나른’ 1년만에 31만장 판매, 40억 원 매출 달성 2021-07-14 11:36:28
기록했다고 밝혔다. ‘트렁크 팬티는 남성들만의 속옷일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나른 맨살 트렁크 팬티는 작년 5월 말 런칭 후 3일만에 초도 수량을 완판한 바 있다. 별다른 후기나 광고 없이 이룬 성과였다. 런칭 당시에는 2030을 타겟으로 하여 출시했으나, 2030뿐만 아니라 4050 여성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