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백화점은 이월의류·마트는 홈트용품 할인판매 2021-01-09 07:00:00
파주점에서는 13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레노마와 지오송지오 브랜드의 남성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로엠걸즈·유솔 브랜드의 아동 의류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0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인기 와인 상품을 50∼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홈쇼핑 가을재킷 두번 구매하면 마스크 50장 준다 2020-08-12 15:26:02
최신 트렌드 아우터이며, 7만 9900원에 판매한다. 송지오옴므 단독 컬렉션에 자주 등장하는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지오송지오만의 브랜드 감성을 그대로 녹여내어, 이번 FW 시즌 대표 아우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일 저녁 10시 25분에 시작하는 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에서는 올해 10주년을 맞이...
기무, 카리스마 넘치는 '엑스페리먼트' 화보에 시선 올킬 2020-08-06 12:55:03
있다. 2016년 fw 서울패션위크로 데뷔, 송지오옴므, 그라피스트만지, 유저, 바이브레이트, 엑스페리먼트, 석운윤, 이쎄 등을 비롯한 수많은 디자이너 쇼와 각종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 쉐보레 ‘더 뉴트렉스’ cf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누구도 갖고 있지 않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마트는 영계·과일 할인 2020-07-11 07:00:05
티셔츠와 바지, 외투 등을 1만~3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지오송지오 패밀리세일'을 연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0~12일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주방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실리트 실라간 패션냄비, BRK 전기주전자, WMF 키친미니스 유리믹서기 등이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지하...
주요 백화점, 주말 정기세일 계속…아웃도어·골프용품 등 행사 2020-04-11 06:30:01
5층 대행사장에서 송지오옴므, 바버 등 10여개 브랜드의 봄 이월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목동점은 유플렉스 1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40% 할인해 선보인다. 네파, 아이더, K2, 노스페이스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촌점은 16일까지 본관 지하 2층...
'너목보7' 윤다로-라이징모델 주예리, 게스 모델 발탁...스트릿 감성의 캠페인 화보 공개 2020-02-26 17:49:04
f/w 서울패션위크’로 데뷔하자마자 송지오옴므, 디앤티도트, 카루소, 그라피스트만지, 바이브레이트, 한철리, 막시제이, 도조, 홀리넘버세븐 등을 비롯해 수많은 디자이너 패션쇼 런웨이로 빠르게 주목받으며 모델계에서 화제가 됐다. 또한 보그, 아레나옴므, 지큐(gq), 데이즈드 등 매거진 패션화보는 물론, 캘빈클라인...
CJ오쇼핑 '동가게', 누적주문 3000억 돌파…1회 20억씩 벌었다 2019-12-23 08:42:23
브랜드는 패션브랜드 '칼 라거펠트'와 ‘지오송지오’, 화장품브랜드 '마티스 파리' 등이다. 칼라거펠트는 지난 3일 방송에서 20분 동안 11억원의 주문실적을 올렸다. 같은날 마티스 파리의 블랙세럼 패키지도 37분 동안 8억원 가까이 매출을 기록했다. 지오송지오는 누적주문 약 140억원을 기록...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VW베라왕’ ‘셀렙샵 에디션’ ‘지오송지오’를 포함해 올해 판매 상위 10위 안에 패션 브랜드만 9개가 들어갔다. GS홈쇼핑에서도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SJ와니’가 전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현대홈쇼핑 판매 순위에서도 상위 10개 가운데 6개가 의류였다. 정구호 디자이...
올해 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가 대세…양극화 '뚜렷' 2019-12-16 15:45:05
'VW베라왕', '칼 라거펠트 파리스', '지오송지오' 등 브랜드 상품도 10위권에 들었다. CJ오쇼핑 측은 "상위 10에 오른 패션 브랜드들은 고급화 전략 외에도 가성비 좋은 상품을 동시에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을 내세웠다"며 "불황이 맞물리면서 실용적인 구성의 여성 정장 패션이 ...
올해 홈쇼핑 패션, 단독 브랜드 강세…가성비·프리미엄 양극화 2019-12-16 10:32:26
셀렙샵에디션, 지오송지오 등 단독 브랜드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 CJ오쇼핑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나 가성비 좋은 상품에 소비자들이 호응했다고 분석했다. 현대홈쇼핑에서도 정구호 디자이너와 함께 만든 단독브랜드 'J BY'가 지난해에 이어 히트상품 1위에 오르는 등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