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능 끝난 사람 모여라'…유통업계, 수험생 대상 각종 할인행사 2024-11-12 11:58:30
뚜레쥬르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수능 선물 세트와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5% 할인해 판매한다.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과 본죽&비빔밥은 오는 13일까지 수능 합격죽 3종의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 외에 편의점 GS25는 행운의찹쌀떡 20개입·1개입 등 찹쌀떡...
글로우엠,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쇼핑라이브 성료 2024-11-11 16:15:00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뷰티 키테고리 인기 순위 1위, 최대 시청자 수 29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글로우엠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진행될 쇼핑라이브 방송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반값 한우'에 오픈런 대란 벌어지더니…'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1 15:05:59
W컨셉 33% 늘었다. 이번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000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신세계그룹 '쓱데이' 열흘 매출 2조원 돌파…"목표 초과 달성" 2024-11-11 14:50:43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천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작년보다 8.1% 늘었다....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연결 자회사 가운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순매출 77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3% 증가했으며 영업익 13억원을 기록했다. 티메프(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에 따른 일시적 손실액(28억원)에도 영업익이 늘었다. 신세계디에프는 순매출액 4717억원으로 8.2% 늘었으나 162억원 적자를 냈다....
신세계, 3분기 영업익 29.4%↓…"'적자' 면세점이 발목" 2024-11-08 16:09:34
자회사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분기 매출 770억원, 영업이익 13억원으로 집계됐다. 티몬·위메프의 판매 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흑자 기조를 지켰다. 면세점 사업을 하는 신세계디에프 역시 매출이 4717억원으로 8.2% 늘었다. 다만 인천국제공항 임대료 증가와 중국 소비 침체, 원달러...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이 770억원으로 16.3% 늘었다.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자체 여성복 브랜드 에디션S, 블루핏, 에디티드 등이 약진하고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의 시너지 효과를 낸 덕분이다. 영업이익도 13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티몬·위메프의 판매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CJ올리브영, 창립 25주년 맞아 '임팩트 리포트' 첫 발간 2024-11-07 10:08:18
중소 인디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과 라이브 플랫폼을 지원하고 상생 펀드를 운용하는 등 협력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리브영은 안전한 성분과 친환경 패키징 등 가치를 추구하는 '클린뷰티' 카테고리와 K뷰티 대표 제품군 강화를 위한 '마스크팩 패드' 시장 육성 ...
"여가 쇼핑도 라이브 커머스로"…'야놀자 라이브' 누적 조회수 3500만건 돌파 2024-11-07 08:42:21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도 야놀자 플랫폼의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와 라이브 전용 혜택으로 고객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국내 여가 산업을 이끄는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여가 수요에 맞춘 콘텐츠와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 18개 계열사 일제히 할인 2024-11-06 16:09:47
스테이지’에서는 매일 정오마다 ‘G마켓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다. 생필품, 주방용품, 패션 등 G마켓의 스테디셀러를 특가에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착한 소비’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굿윌스토어와 리퍼브(재판매) 상품을 판매하는 ‘땡큐마켓’을 운영한다. G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