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뻔한 데 말고 이색 여행 어때?…한국인들 우르르 몰려간 나라 2025-02-20 10:29:54
수 있다.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여행이지는 차별화한 구성을 자랑하는 완전 정복 패키지를 포함해 한층 강화된 몽골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올해 몽골 패키지여행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매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숏폼 전문기업 '윗유' 몸집 키운다···2025년 대규모 공채 실시 2025-02-20 10:14:42
구축해왔다. 특히 틱톡샵과 유튜브 쇼핑을 중심으로 커머스 사업을 확장해, 숏폼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윗유는 국내 숏폼 전문 기업 최초로 틱톡, 메타, 유튜브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미국과 홍콩 등 해외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숏폼 시장 공략에도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차재승...
금값 뛰자 덩달아 인기…수요 '급증' 2025-02-20 10:01:22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이달 11일과 15일 진행한 24K 순금 주얼리 판매방송에서 각각 주문금액 5억7천만원과 7억6천만원을 달성했다. 11일 순금 주얼리가 잘 팔리는 것을 보고 15일에는 오전에 순금 주얼리를 팔고 저녁 시간대에 금고 판매 방송을 진행해 목표 대비 135%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KT알파 쇼핑은 올해...
KT알파쇼핑 "순금 주얼리 주문 급증 속 금고 상품도 인기" 2025-02-20 09:46:25
20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이달 11일과 15일 진행한 24K 순금 주얼리 판매방송에서 각각 주문금액 5억7천만원과 7억6천만원을 달성했다. KT알파 쇼핑은 11일 순금 주얼리가 잘 팔리는 것을 보고 15일에는 오전에 순금 주얼리를 팔고 저녁 시간대에 금고 판매 방송을 진행해 목표 대비 135%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에 고객 호응…거래액 늘어" 2025-02-20 09:29:09
롯데쇼핑[023530]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예년보다 일찍 시작한 대규모 할인 행사 '온(ON)세상 쇼핑 페스타'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 17일 시작된 이번 행사의 이틀간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새...
벽 너머 숨겨진 '비밀 매장'에 외국인 '북적' 2025-02-20 07:44:25
등 위조 상품을 마치 쇼핑센터처럼 진열해놓고 판매했다. 실제 영업장에는 정상 상품만 진열해놓고 인스타그램 등 SNS 광고를 보고 찾아온 외국인들을 비밀 매장에 안내하는 식으로 단속을 피했다. 위조 상품을 유통·판매·보관하는 경우 상표법 제230조에 따라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 처벌을 받는다....
"좋은 거 있어요"…명동 한복판 비밀스런 매장에 들어가니 2025-02-20 06:50:01
마치 쇼핑센터처럼 진열해 판매했다. A씨 등은 영업장에는 정상적인 상품을 진열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 광고를 보고 찾아온 외국인만을 대상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단속을 피했다. 위조 상품을 유통·판매·보관하는 경우 상표법 제230조에 따라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 처벌을 받는다. 지난해...
홈플러스 메가 푸드마켓, 3년간 1.2억명이 찾았다 2025-02-20 06:00:00
푸드 마켓 라이브'로 리뉴얼했다. 전국 점포수의 4분의 1 이상이다. 연내 강원도 지역 점포까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으로 리뉴얼한다는 목표다. 조도연 홈플러스 마케팅부문장(상무)은 "쇼핑 시 마치 탐험하는 듯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상품 품질의 균질성과 가격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올해도...
못생겨도 '인기 폭발'…여배우도 반한 '핫템' 뭐길래 2025-02-19 20:50:01
확산하고 있는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쇼핑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못난이 농산물 소비, 환경적 관점에서 매우 긍정적"못난이 농산물은 외관상의 이유로 상품성이 낮다고 평가받아 폐기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맛과 영양은 일반 농산물과 차이가 없어 이를 활용하면...
230만원 내고 '삽질'…日여행사가 내놓은 이색 관광상품 2025-02-19 20:18:32
'눈 치우기'가 쇼핑보다 체험을 우선시하는 젊은 중국 여행객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SCMP는 보도했다. 현지인들은 지역 주민들에게는 힘든 작업 중 하나인 눈 치우기를 외국인을 위한 수익성 관광 사업으로 발전시킨 해당 여행사의 아이디어에 놀라움을 보인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