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세엠케이, 아동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반기 9곳 오픈 2023-09-04 10:25:28
매장과 숍인숍 형태의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가을, 겨울에는 가족 단위 이벤트가 많은 만큼 어린이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장 확대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마케팅을 강화해 지속 성장을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단독] 3000원 스타벅스 매장 생기나 2023-08-28 18:29:53
‘숍인숍’(매장 안의 매장) 형태로 테이블 2~3개 정도의 소형 매장을 입점시키겠다고 제안했다. 이를 통해 임차료를 절감하고 최소 인력으로 운영하면 커피 가격을 3000원대로 낮춰 직영점과 차별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스세권’이 아니라 스타벅스가 진출하지 않은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방식이다. 소형 매장 커피는...
여행사로 바뀌는 LG유플 매장 2023-08-09 10:55:20
2일 모두투어와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숍인숍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사진)을 맺었다. 최근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여행 상품부터 로밍서비스까지 상담할 수 있는 특화 매장을 조성한다는 내용이다. 특화 매장은 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형태로 꾸린다. 이곳을 방문하...
오피스디포, 학동역점 오픈 기념 행사 진행 2023-07-28 09:54:55
내 이마트24가 입점한 사무용품ㆍ편의점 숍인숍 매장으로, 사무용품과 학용품, 디자인문구, 전산용품을 비롯해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꾸며진 매장이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여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20명),...
CJ와 전선 확대하는 쿠팡…"납품 막았다" 올리브영 공정위 신고(종합) 2023-07-24 17:03:56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에 '숍인숍' 형태의 12개 매장만 운영 중이다. 이번 일에 대해 업계에서는 이커머스 업계의 신흥강자로 부상한 쿠팡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을 쏟는 CJ올리브영 간 '신구 세력 대결'로 보는 시각도 있다. 쿠팡은 최근 럭셔리 ...
쿠팡, 공정위에 올리브영 '갑질' 신고…"거래 방해 지속" 주장 2023-07-24 16:10:58
기업이다. 온라인 매출 비중은 2018년 8%에서 2022년 25%까지 성장했다. 올리브영의 공세에 랄라블라는 실적 부진을 이기지 못하고 지난해 11월 H&B 시장에서 철수했고,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에 '숍인숍' 형태의 12개 매장만 운영 중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올리브영 신고한 쿠팡..."뷰티제품 납품 막았다" 2023-07-24 15:35:12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에 '숍인숍' 형태의 12개 매장만 운영 중이다. 이와 관련해 공정위 심사관은 올리브영이 시장 지배적 지위를 남용했다는 취지로 심사보고서를 상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정위는 올해 하반기 심의에서 올리브영의 법 위반 여부와 제재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다. (사진=연합뉴스)
쿠팡, 올리브영 공정위에 신고…"뷰티제품 납품 막아" 2023-07-24 15:14:54
올리브영의 법 위반 여부와 제재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다. 랄라블라는 올리브영의 독주 속에 실적 부진을 이기지 못하고 지난해 11월 H&B 시장에서 철수했고,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에 '숍인숍' 형태의 12개 매장만 운영 중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실적 부진에…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사업 접는다(종합) 2023-07-20 16:41:13
'롭스'도 2021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숍인숍' 개념의 '롭스 플러스'로 사업 모델을 바꿨다. 롭스 플러스는 롯데마트 내에 12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신세계그룹도 '분스'와 '부츠'라는 이름으로 두차례 H&B 사업에 도전했으나 빛을 보지 못하고 사업을 접...
경동나비엔, 365일 24시간 상담…AI서비스로 시간 단축 2023-07-19 09:00:13
눈으로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숍인숍 매장이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경동나비엔의 노력의 결과는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지난해까지 체험형 매장 두 곳을 통한 제품 판매가 매년 증가세를 보였다.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여 제품 구매로 이어지게 하겠다는 경동나비엔의 전략이 들어맞은 셈이다. 박미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