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상장사 탐구생활]이랜드③ “패션부문, 코로나19 전보다 좋아지는게 목표” 2021-06-30 10:19:01
않았다. 이랜드는 서울 강남에서 '한정판 컬렉션 론칭 파티'를 열고, 아이유와 김연아 등 유명인을 모델로 내세워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랜드는 과거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판권을 확보해 매출을 연간 2000억원까지 끌어올리기도 했다. 푸마 본사가 이랜드를 배제하고 '푸마 코리아'를...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가리 와인’ 국내 첫 출시 2021-04-28 08:00:02
수트케이스’, ‘루이비통x슈프림 컬렉션’ 등은 컬래버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 낸 상품들이다. 이처럼 이색 협업이 흥미로운 마케팅 요소로 자리잡은 가운데 롯데호텔 서울도 미쉐린 3스타 셰프와 세계적인 건축가가 컬래버레이션 한 와인을 선보여 화제다. ‘요리계의 피카소’, ‘요리사들의...
집안 가전 모두 내 취향으로…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공개(종합) 2021-03-09 10:55:28
'오브제 컬렉션'과의 직접적 비교는 꺼리면서도 비스포크 만의 차별점은 이러한 공간·시간·생태계 확장의 개념이라고 이 사장은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내에 출시될 신제품은 냉장고를 비롯해 정수기,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신발관리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오쇼핑서 객실 패키지 상품 첫 론칭 2021-02-08 10:40:11
함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호캉스의 여유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객실은 65㎡(약 20평) 룸으로 모든 객실에서 한라산과 바다, 제주의 도심 등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접할...
H&M, 폐기물로 만든 의류 선봬…온라인몰 단독 판매 2020-11-26 17:53:24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상품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사업을 위해 '폐기물을 입자'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H&M은 소개했다. 의류 제품은 농작 관련 폐기물이나 목재 펄프를 재활용한 천연 섬유 등의 소재로 만들어졌다. 헌 옷으로 새 옷을 만드는 '가먼트 투...
"코세페 열기 이어간다"…백화점 13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2020-11-10 06:00:02
행사를 시작하고 21일부터는 분더샵, 마이분, 슈컬렉션 등이 최대 30% 할인가로 행사에 동참한다. 패션의류, 생활, 식품 분야 브랜드 세일도 있다. 신세계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까사미아와 다우닝, 디자인벤처스 등이 할인 행사를 하며 여성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 온앤온과 남성용 듀퐁셔츠, 닥스 셔츠 ...
'발렌티노' 박신혜, 빠져드는 청순미모 + 화려한 스타일링 2020-09-19 14:15:01
박신혜는 발렌티노의 20-21FW 컬렉션의 화려한 꽃 프린트가 돋보이는 ‘플라워시티’ 드레스와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뮬로 우아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앤틱한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슈퍼비백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션의 정수를 보여줬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박신혜는 메종의 헤리티지를...
닥터마틴(DR. MARTENS),니들스(NEEDLES)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2020-08-22 09:00:02
만들어냈다.”며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닥터마틴의 상징인 옐로우 스티치 위로 날아다니는 니들스의 퍼플 컬러 버터플라이와 트랙 팬츠에서 영감을 얻은 퍼플 스트라이프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조합을 보여준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블랙, 퍼플 그리고 퓨쳐리스틱한 느낌의 눈에 띄는...
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봬 2020-07-23 07:24:39
“롯데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와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 등 인기 상품 매출이 출시 초기 대비 약 20% 상승하여 대표적인 언택트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7월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됐고...
샤넬 백 사러 달리고, 스타벅스 커피 299잔 쏘는 이유 2020-05-29 14:53:20
협업 컬렉션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매장 앞에 긴 줄이 늘어서는 이유다. 혹은 정기적으로 가격을 올리는 명품 브랜드의 경우, 중고거래 가격도 꾸준히 유지되게 된다. 제품별로 가격을 최대 26%까지 인상한 샤넬이 이에 해당한다. 이 같이 성장하는 리세일 시장을 키우는 세력은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MZ세대(밀레니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