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프보단 스낵'...155년 기업, 사명 바꾼 속사정 2024-09-11 15:18:27
사명에서 '수프'를 빼기로 했다. 캠벨은 수프뿐 아니라 스낵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점 등을 브랜드에 반영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10일(현지시간) CNN이 보도했다. 미국의 대표 식품 기업 중 하나인 캠벨은 수프 이외에도 골드피시(Goldfish), 스나이더스어브하노버(Snyder's of Hanover),...
155년 역사 캠벨수프 사명서 '수프' 뗀다…"다양한 제품군 반영" 2024-09-11 14:55:44
CNN에 따르면 캠벨은 수프뿐 아니라 최근 매출 증가세를 보이는 스낵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점 등을 브랜드에 반영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캠벨은 수프 이외에도 골드피시(Goldfish), 스나이더스어브하노버(Snyder's of Hanover), 케이프코드(Cape Cod), 페퍼리지팜(Pepperidge Farm) 등...
휴가철 아이들에게 '이 과자' 딱이네…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2024-09-11 14:47:00
라이프가드 스낵을 탄생시켰다. 지난달에는 GS25가 계곡, 하천, 해변 등 물놀이 피서지 인근 점포에서 9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가드 스낵을 무료로 배포했다. 이색적인 디자인과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배포 일주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제일기획에 따르면 제품 배포 전엔 해양...
155년 역사 캠벨수프, 사명서 수프 떼고 스낵에 집중 2024-09-11 11:46:58
스낵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조정된 사업 포트폴리오를 사명에 반영하기 위함이다. 10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이날 캠벨은 사명 변경 계획을 발표하면서 스낵사업 강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마크 크로즈 캠벨 최고경영자(CEO)는 “이 미묘하지만 중대한 변화는 155년 동안 쌓아온 회사의 상징적인 이름...
'물놀이 사고 예방하는 과자'…GS25·제일기획 캠페인 성료 2024-09-11 09:35:59
물놀이 안전을 위해 만든 '라이프가드 스낵'이 배포 일주일 만에 전량 소진됐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가드 스낵은 위급상황 발생 시 사용하는 인명구조용 부표를 팝콘 봉지 과자와 합친 점이 특징이다. 구조대에서 많이 사용하는 선명한 주황색 포장지에, 양손으로 잡을 수 있는 손잡이와 로프를 끼우는 구멍이...
해리스 '식료품 폭리 제한' 공약 발표…추후 향방은?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09 08:26:24
반박했고요, 감자칩 프링글스로 유명한 스낵업체, 켈라노바의 스티브 카힐레인 CEO도 기업들의 수익 감소를 허용한다면 생존이 불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Q. 그렇군요. 그러면 식품업계 외에 외신들이나 전문가들은 어떻게 보고 있습니까? = 네, 월스트리트저널은 식품 업계가 ‘정치적 희생양’이 됐다고 표현하며,...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2024-09-08 09:05:35
더 많은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CU가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오픈한 라면 라이브러리(CU 홍대상상점)는 라면 매출의 65%를 외국인이 차지한다. CU는 올해 4월 인천국제공항에 외국인 전용 코너가 있는 스낵 라이브러리도 선보였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만 들어가면 난리나요"...해외에서 더 열광하는 '이것' 2024-09-07 09:34:30
한국 과자가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국내 대표 스낵 기업인 오리온은 올 상반기 창사 이래 가장 높은 실적을 올렸다. 케이푸드가 이처럼 잘나가게 된 것은 한류 열풍 덕분이다. 전 세계에서 한국 콘텐츠와 음악이 선풍적 인기를 끌며 한류 스타들이 여럿 탄생했다. 그러면서 자연히 이들이 유튜브나, 드라마, 영화 등에서 맛...
"해리스 기술통제·트럼프 관세 중심이나 상대정책 가미 가능성" 2024-09-06 03:10:35
조지워싱턴대에서 부대행사 성격의 'K-컬처 데이'가 진행됐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미주지역본부가 공동 주관한 이 행사에서는 '영화와 함께 즐기는 K-무비 스낵부스' 등이 운영돼 학생들이 한국 스낵, 라면 등을 체험했다. 행사에서는 셀린 송 감독의 '패스트 라이브즈'도 상영됐다....
고물가에 '1000원도 비싸'…880원 편의점 라면 '대박' 2024-09-05 09:52:39
올 초에 선보인 880원 육개장 컵라면과 990원 스낵은 각각 누적 판매량 60만개, 50만개를 돌파했고 지난달 출시한 1000원 두부는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