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프랑스 까르푸 5개 매장서 신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2024-07-24 09:16:49
제품을 판매하고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강 공원에서 먹는 라면처럼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여 먹는 시식 행사를 연다. 이용재 농심 국제사업부문장 전무는 "프랑스 파리에 모이는 관광객과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국 대표 라면인 신라면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코카콜라, 2분기 깜짝 실적…2년 만에 주가 최고치 찍나 2024-07-23 20:55:15
예상보다 낮은 2분기 매출을 보고했다. 주로 북미 스낵 및 음료 사업의 약세 때문이었다. 펩시의 두 사업부 모두 1년 전보다 각각 4%와 3%의 매출 감소를 보였다. 그러나 코카콜라는 제품가격 인상을 통해 소비 감소를 넘긴 것으로 분석된다. 이 회사는 1분기 판매량이 전년대비 1% 증가했으나 신제품 출시로 평균 판매가...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한국 과자는) 식감이 바삭하고 맛이 일본 제품과는 좀 다른 것들이 있다”고 말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에서의 K간식 인기가 커지면서 식품업계가 적극적으로 현지 스낵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현지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에 공을 들이고 있다. 관광객 필수코스로 꼽히는 일본 최대 규모 잡화점 돈키호테나 24시간...
이마트, 장마철 먹거리 행사…암소 한우·돈육 40% 할인 2024-07-19 06:00:08
수 있다. 가공식품은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또는 50% 할인 혜택을 준다. 냉동 군만두·물만두·핫도그, 이온음료 단품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노브랜드·피코크 상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컵라면 박스(6입) 전 품목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한 명당 두...
CU, 올림픽 겨냥 치킨박스 등 '국가대표 간편식' 6종 출시 2024-07-18 08:51:31
치킨, 스낵, 탄산·이온 음료, 주류 등 130여종을 할인하거나 제품을 한 개 더 주는 플러스원(+1) 증정 행사를 한다. 주류 행사도 강화해 참이슬, 진로이즈백 페트병(400㎖) 소주는 2병 이상 구매하면 병당 150원을 할인해주고, 맥주도 2명 이상 구매하면 병당 700∼1천원을 할인해준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유통업계, '올림픽 특수' 겨냥 마케팅 경쟁 '예열' 2024-07-17 06:31:00
제품 등 60여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1932년부터 92년간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시간 측정 기기) 자리를 지켜온 고급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대구신세계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서는 파리올림픽 특별 한정판 4종을 공개한다....
이마트, 백설과 해태 협업 주선…'자일로스 연양갱' 등 3종 출시 2024-07-17 06:00:05
후렌치파이도 백설의 오미자청을 넣어 새로운 제품으로 탄생했다. 후렌치파이 오미자청은 단맛, 신맛, 짠맛 등 오미자청의 다섯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는 최근 제과 시장에서 '타바스코맛 초콜릿'처럼 생각하지 못한 조합으로 상품을 출시하는 흐름을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김효수...
두바이 초콜릿 난리 나더니…'오픈런' 맛집과 손잡은 편의점 2024-07-16 09:46:23
"제품 출시 두 달 전 제품 기획 단계부터 수입사에 컨택해 업계에서 가장 빨리 카다이프의 물량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귀띔했다. 박민수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올해 초부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두바이 초콜릿이 '핫'하게 떠오르는 것을 포착하고 더욱 차별화된 디저트를 내놓기 위해 이번...
CU, 두바이 초콜릿 인기 타고 '두바이식 초코쿠키' 출시 2024-07-16 08:59:06
만에 초도 물량 20만개를 판매했다. 박민수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이 뜨겁게 떠오르는 것을 포착하고 차별화된 디저트를 내놓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디저트 시장을 면밀하게 파악해 디저트 트렌드를 주도하는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
CU, 두바이초콜릿 가장 먼저 내놓은 비결은 2024-07-12 17:09:47
김장웅 스낵식품팀 MD는 “매대에 진열하기도 전에 팔리는 등 인기가 높아 공장을 쉴새 없이 돌려 초콜릿을 찍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두바이초콜릿은 두바이에 있는 초콜릿 기업인 픽스 디저트 쇼콜라티에에서 개발했다.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천사의 머리카락’이라고 불리는 튀르키예산 카다이프면이 들어간다. U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