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쓱세일' 최대 70% 할인…SSG랜더스 우승 '화끈한 한턱' 2022-11-16 11:59:34
스노우피크 경량 다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패딩'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 점포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사은행사 참여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7일부터 20일까지 700여 개의...
'이재용 패딩' 유명세 타더니…"강남 10대 교복 되겠네" [현장+] 2022-11-13 15:48:37
W컨셉에 따르면 2030 중심으로 아크테릭스, 스노우피크 등 대표적 고프코어 브랜드의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62% 증가했다. 아크테릭스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로만 승부하기보다 제품 성능과 기능성으로도 롱런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고가의 고프코어 브랜드가 인기를 누리는 데 ...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100% 직수입하는 형태로 운영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로 아웃도어 시장 점유율 높이는 감성코퍼레이션 아웃도어 브랜드 역시 시장 내 인기가 높은 라이선스 분야 중 하나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캠핑계 에르메스라 불리는 스노우피크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이며 아웃도어 패션시장 내 적극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쏘나타 17만대 매출` 포켓몬…다음은 라이언·브라운? 2022-05-10 14:35:38
진출해 있고요. 샤오미, 뱅앤올룹슨,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등과 콜라보 제품을 내놓은 바 있습니다. 캐릭터 IP로 협업한 상품의 매출 총 합이 2016년 300억에서 지난해 1조원으로 크게 늘었습니다. <앵커> 지금까지는 게임, 만화, 또 의류나 문구 같은 굿즈가 캐릭터 산업의 주를 이뤄 왔는데요. 기술의 발전과...
벚꽃 만개 앞두고 '불티'났다…번개장터, 레저용품 중고거래 급증 2022-04-06 10:12:09
골프 아이템뿐만 아니라 골프 브랜드까지 고루 주목을 받았다. 캠핑 카테고리의 거래액과 거래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162%, 87% 늘어났다. 캠핑 브랜드인 ‘헬리녹스’와 ‘스노우피크’가 ‘캠핑’보다 많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캠핑 인기검색어 TOP 20에 ‘헬리녹스’와 ‘스노우피크’를 포함해 △네이처하이크...
야외활동 증가에…아웃도어·레저 상품 판매도 '쑥'(종합) 2021-11-17 09:01:37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강남점에 팝업 매장(임시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까사는 야외에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미니 휴대용 커피머신과 스테인리스 와인잔 등 캠핑과 아웃도어 용품을 선보이고,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도 뚜껑을 덮으면 간이 캠핑 테이블로 쓸 수...
야외활동 증가에…신세계百 "가을 캠핑·아웃도어 상품 매출↑" 2021-11-17 06:00:07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강남점에 팝업 매장(임시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까사는 야외에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미니 휴대용 커피머신과 스테인리스 와인잔 등 캠핑과 아웃도어 용품을 선보이고,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도 뚜껑을 덮으면 간이 캠핑 테이블로 쓸 수...
증권가 "네이버, 3분기 전 부문 고른 성장…성장세 지속 전망" 2021-10-22 11:01:56
부문 실적은) 웹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 등의 주요 콘텐츠 사업의 근본적인 고성장에다 왓패드 매출 반영 등에 따른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이동륜 KB증권 연구원도 "서치플랫폼, 커머스, 콘텐츠 등 핵심사업의 양호한 성장이 지속됐다"고 평가했다. 향후 이러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폭발적인 성장 잠재력에 주목 2021-10-20 09:46:05
이새롬 애널리스트는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2021년말 기준 스노우피크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 수는 총 84개로 계획되어 있음. 동기간 NG 누적 점포 수 212개로 파악됨. 동사의 중장기 출점 확대 여력 및 점포당 효율 상승 감안 시 폭발적인 성장 여력 보유한 상태. 2022년의 경우 S/S 시즌부터 키즈 라인업 추가, 오프라...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Snow Peak의 계절이 온다 2021-10-15 11:51:15
"2022년에는 스노우피크어패럴 매출액 700억원 달성 예상. 대리점 추가 확보와 더불어 TV 광고 등의 긍정적 효과 기대. 전사 매출액 827억원, 영업이익 89억원의 턴어라운드 기록할 전망. 노우피크어패럴은 아웃도어 시장 내 신규 브랜드로서 현재 3,00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 중인 기존 브랜드들 대비 성장률이 높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