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즈노, 비거리·방향성 다 잡은 'JPX S30 포지드 아이언' 출시 [골프브리핑] 2024-01-30 17:13:51
높은 스윗 에어리어를 달성하고, 스트롱 로프트에서도 저중심화 설계로 볼의 탄도를 높여준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미즈노의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력의 결정체로, 비거리 성능과 타구감을 갖춘 'JPX S30 포지드 아이언'과 'JPX S30 포지드 레이디 아이언'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한 고객 대상에게 BR-D3...
'정관장표' 수제 약과 나왔다...홍삼·인절미 등 4가지맛 2024-01-29 10:14:59
모두 판매됐다. 이후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 전체가 스윗스팟' 캘러웨이 '패러다임 Ai Smoke' 출시 [골프브리핑] 2024-01-18 14:47:06
스윗스팟을 클럽 페이스 전체로 넓힌 'Ai 스마트 페이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캘러웨이는 17일 서울 익선동 누디트에서 출시행사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시장에서는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제품에 적용된 대표 기술은 'Ai 스마트 페이스'다. 골퍼들의 스윙데이터를 기반으로 캘러웨이의...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출시해 홍보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베리스윗 딸기샌드’를 판매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산지를 엄선해 딸기 수급을 협의했다. 경북 고령 등 국내 유명 딸기산지에서 직거래로 들여온 알이 굵고 단맛이 좋은 설향 딸기를 활용한 것이 특징. 딸기 샌드위치는 출시 때마다 샌드위치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상품이다...
김동완 "넌 특별한 사람"…서윤아 설원 데이트 '포착' 2024-01-11 09:09:28
‘스윗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후 두 사람은 자연스레 손을 잡고 눈밭을 걸었으며, 스키 레슨 중에도 짜릿한 스킨십을 이어갔다. 하지만 김동완은 돌연, “나 잠깐만 상급자 코스에 가서 (스키를) 타고 오면 안 되냐?”고 말해 스튜디오 멘토 군단을 경악케 했다. 이에 장영란은 “진짜 최악이다”라며 자리에서 벌떡...
[골프브리핑] 한국미즈노, 한국 전용 모델 ‘MX-1 시리즈 아이언’ 출시 2024-01-09 15:29:35
잉여 중량을 헤드의 토우와 힐측에 배치하면서 스윗 에어리어가 커졌고 관용성이 더욱 향상됐다는 것이 미즈노 측의 설명이다. 또 전작 대비 타구면 두께를 더욱 두껍게 한 ‘히트 패드(HIT PAD)’ 설계도 눈에 띈다. 이를 통해 미즈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우수한 반발성능을 실현했다. 또 미즈노 클럽으로는 처음...
세븐일레븐, 달걀·콩나물·두부 20% 할인…"물가 안정" 2024-01-09 08:43:20
베리스윗딸기샌드를 현대카드로 구매하면 30% 현장 할인하고, SKT우주패스 할인까지 적용하면 반값에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장기간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의 소비 심리 개선을 위해 한 해 동안 핵심 상품에 대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5일 이마트24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SF9, 새 앨범 '시퀀스' 티저 공개…영화 같은 이별 서사 예고 2024-01-02 16:03:42
스윗리스(Sweetless)', 이별을 눈치채지 못했던 '클리어니스(Clearness)', 마지막으로 비보라 같이 몰아칠 이별에 의연한 '피어리스(Fearless)'까지 SF9만의 이별 서사 한편을 완성했다. SF은 '시퀀스'로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비싼 딸기 대신 이거라도"…8초에 한 개씩 팔린 뜻밖의 제품 2023-12-28 22:00:02
매일 100개의 한정 수량이 10초 만에 완판됐다. 이달 CU의 딸기 샌드위치 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75.5%나 상승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다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비슷한 시기에 내놓은 3100원짜리 '베리스윗딸기샌드위치'도 이달 들어(8~22일)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50% 신장했다. 8초에 1개씩 팔려나간 수준이다....
"이건 특급 배송이야"…편의점 '신선 딸기' 경쟁 불 붙었다 2023-12-25 16:42:49
스윗딸기샌드위치'를 선보였다. 편의점 업계가 직소싱을 통해 신선식품 경쟁력을 높이는 이유는 편의점 과일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져서다. CU의 전년 대비 과일 매출 증가율은 2020년 17.2%, 2021년 21.2%, 2022년 13.4%로 3년 연속 두자릿수를 이어왔다. 윤진수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