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장예정기업]우진아이엔에스 "하이테크 기계설비 투자 확대…고객군 확장" 2018-08-31 15:54:41
드레인, 바이브레이터&스크류 컨베어는 회사 자체 특허도 보유했다"며 "향후 사업이 확대되면 새로운 매출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공모자금은 천안 공장에 로토프론 설비 등에 투자하는 데 80억원을 투자하고, 나머지는 운영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우진아이엔에스는 이번 공모를 통해 총...
GS25, 자체브랜드 상품매출 3분1 넘어…"PB 더 늘린다" 2018-08-09 14:09:12
단맛을 극대화했다.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바닐라 향을 추가하고 260ml 대용량으로 출시해 맛과 양 모두 전문점 프리미엄 디저트 라떼를 간편히 즐길 수 있게 했다. 가격은 2300원이다.기존 유명 상품 브랜드의 카테고리를 변경해 새로운 pb 상품을 만든 특별한 사례도 있다.gs25에서 한정 판매하는 메로나 아이스...
무더위에 '변신'하는 빙과류 2018-07-25 17:34:21
‘밀키스’를 튜브형 아이스크림(쭈쭈바)으로 재해석한 ‘밀키스 튜브’를 출시했다. 지난 4월 선보인 밀키스바가 인기를 끌자 추가로 개발한 것. 밀키스바는 밀키스를 아이스바로 제조한 제품으로 지난달 판매량만 150만 개에 달했다.여름에 녹기 쉬운 초콜릿도 빙과 형태로 등장했다. 롯데제과는...
임플란트 주위염, ‘지르코니아’로 해결하자! 2018-06-15 15:16:01
관리가 소홀해져도 바로 염증을 일으켰다. 하지만 지르코니아는 세라믹이기 때문에 치석이 잘 달라붙지 않아 염증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다. 헤리플란트치과 임종희 원장은 “보철물에 금을 사용하던 때에는 주조하는 과정에서 오차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으며 묵직하고 치석이 잘 달라붙어 염증이 일어나기 쉬웠다....
커피도 죽도 파우치에 담는다 2018-06-10 18:51:59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1980년대 출시한 장수상품을 파우치 형태로 내놓은 제품도 인기다. 업계 관계자는 “파우치 식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가성비(가격 대비)가 좋아 여름철에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죠스바와 스크루바, 이제 바른다 2018-05-10 22:07:11
브랜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을 바디케어 제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롯데제과는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와 함께 롯데제과의 빙과류 대표 제품인 죠크박을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등 총 9종의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죠크박 특유의...
"더위엔 아이스크림 향이지"…해피바스, 죠스바·스크류바와 협업 2018-05-10 16:44:03
담은 바디케어 제품 9가지를 선보였습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해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 겁니다. 종류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SPF50+, PA++++), 선크림(SPF50+, PA++++),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
`죠스바`.`스크류바`, 립밤으로 변신 2018-05-10 14:07:23
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와 협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며 "일부 제품은 투명한 용기에 담아 특이한...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2018-05-10 14:02:15
기자 =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간판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참치와 라면, 궁합이 맞네'…편의점 '협업 식품' 큰 인기 2018-03-30 06:25:00
2월 선보인 '유어스 스크류바 젤리'는 인기 아이스크림 스크류바 특유의 꽈배기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사과+딸기 맛' 제품이 인기를 끌자 같은 해 8월 포도 맛 제품도 출시됐다. 스크류바 젤리는 젤리 상품 50여종 가운데 매출 10위안에 드는 인기 제품이 됐다. 세븐일레븐이 동원참치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