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용산 전시장 신규 개소 2024-03-11 10:02:25
판매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도 1,000억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한국타이어, 봄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2024-03-11 09:44:23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2024-03-11 09:41:21
안동 복합화력, 공주 복합화력, 고성 복합화력, 해외는 uae 후자이라 f3, 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야2 등의 프로젝트에 주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2024-03-11 09:36:57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앞으로도 강화된 네트워크와 서비스 다각화로 브랜드의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이건 그냥 중국이잖아"…AI가 그린 한국 테마파크 '시끌' [이슈+] 2024-03-03 13:14:58
작성자는 "AI에 한국 전통 스타일의 테마파크 디자인을 한번 해보라고 시켰다"며 직접 시도한 AI 생성형 이미지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와집과 전통 한옥 등을 연상시키는 테마파크의 모습이 담겼다. 롤러코스터와 실내 열차,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는 놀이기구 등 실제 국내 테마파크에 있는 놀이기구의...
'인비디아'도 질투할 엔비디아…어떻게 'AI시대 제왕'이 됐나 2024-02-25 18:58:46
경영 스타일은 아니다. 성과에 대해 확실하게 보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소통도 중요하게 여긴다. 잘못된 판단에 대해선 즉각 수용하는 면모도 갖췄다고 한다. 2008년 야심차게 출시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테그라’의 반응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자 시장에서 철수한 게...
중국, 美 영상생성 AI 소라 등장에 '충격'…"뉴턴 모멘트"(종합) 2024-02-21 18:48:06
공개하면서 "여러 캐릭터와 특정 유형의 동작, 복잡한 장면 등 최대 1분 길이의 영상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검은 가죽 재킷, 빨간 롱 드레스, 검은 부츠를 입은 스타일리시한 여성이 도쿄 거리를 걷고 있다'는 명령어를 입력하자 상업용 못지않은 영상으로 구현됐다. anfour@yna.co.kr...
중국, 영상 생성 AI 소라 등장에 '충격'…"뉴턴 모멘트" 2024-02-21 06:21:00
공개하면서 "여러 캐릭터와 특정 유형의 동작, 복잡한 장면 등 최대 1분 길이의 영상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검은 가죽 재킷, 빨간 롱 드레스, 검은 부츠를 입은 스타일리시한 여성이 도쿄 거리를 걷고 있다'는 명령어를 입력하자 상업용 못지않은 영상으로 구현됐다. anfour@yna.co.kr...
AI가 개발한 '배라' 아이스크림, 어떤 맛일까 2024-02-19 17:40:43
공간을 구분했다. 베스트셀러 플레이버 등 총 48종의 플레이버가 준비된 스토리존, 매장에서 셰프가 직접 제조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는 케이크존, 이탈리안 정통 스타일의 젤라토 12종을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존 등이다. 또 워크숍 매장에선 브랜드 스토리텔러인 ‘닥터’가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한정판 스니커즈' 브그즈트 랩 133만명 방문...에이블리는 고객 데이터 25억개 돌파 [Geeks' Briefing] 2024-02-19 15:57:14
25억개를 돌파했다. 스타일 데이터는 상품과 관련한 고객 선호도를 나타내는 ‘상품 찜’과 ‘마켓 찜’, ‘장바구니 상품’ 등의 데이터로 쇼핑 전반의 고객 데이터베이스(DB)를 뜻한다. 에이블리는 매월 765만명의 이용자에게서 새로운 고객 취향 데이터를 쌓고 있다. 에이블리는 고객의 취향 데이터를 바탕으로 AI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