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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5개의 브랜드 스토리 및 성장 사례 발표 후 네트워킹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넥스트브랜드로 선정된 유망 기업 외에도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정부기관과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롯데마트, CJ ENM, GS리테일 등 유통 대기업을 비롯해 KB국민카드 등 금융 기관 관계자가 참석하여 전략적 협업을 통한...
카톡 선물하기,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와 '만우절 이벤트' 2024-04-01 11:15:02
카카오는 '만약' 처방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는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민들레마음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1일 하루 선물하기 홈 화면을 꼬마작가들이 직접 그린 알록달록한 선물하기 로고와 메뉴 이미지로 단장한다. 오는 5월 15일까지 꼬마작가들이 만든 선물 메시지 카드 5종도 제공한다. 선물 발송...
"마음껏 먹어도 건강한 약"…환아들이 만든 '만우절 약국' 2024-04-01 09:56:51
내려받게 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곧장 공유할 수 있는 버튼도 마련됐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한 사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소셜벤처 민들레마음이 제작한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민들레마음과 협업했다. 민들레마음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이 그린 그림을 제품으로 만들어...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콘텐츠와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 일본 돈키호테의 경우 매장별로 입점 상품이 다르고 진열 방식 도 다르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소비자뿐 아니라 관광객을 끌어모으는 지역 명소로 자리잡았다고도 했다. C커머스의 공세가 결국 국내 유통업계뿐 아니라 소비자와 제조업 피해로 돌아온다는 점을 강조했다. 실제로 중국...
웅진씽크빅,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 국내 출시 3주만에 36만권 매진 2024-03-25 14:31:43
세대가 즐겨보던 클래식 스토리부터 아이들에게 친숙한 최신 애니메이션까지의 디즈니 및 픽사 작품으로 구성된 도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션 AR기능 △영어 학습 효과를 높여주는 영단어 카드, 우리말 해석, 워크북 등 별책 구성이다. 웅진씽크빅은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
[백광엽 칼럼] '밸류업 드라이브' 생각해 볼 문제들 2024-03-18 18:08:21
출신 금융감독원장은 상장폐지 카드를 흔들며 압박 중이다. 하지만 ‘주가=주주환원율의 함수’가 아니다. 고배당이나 자사주 소각은 단기 약발이라면 모를까 중장기적으로 독이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미래 투자 여력을 소진하는 신용도 악화 요인”(한국신용평가)이기도 하다. ‘주주환원 천국’ 미국 증시가 잘...
"시각장애인도 게임 즐기기 원해…접근성 높일 정책 필요" 2024-03-18 09:28:40
보드·카드·퍼즐·퀴즈(48명), 액션·대전격투(40명), 실시간 전략(40명), 스포츠(39명) 등으로 나타났다. 저시력 장애인의 경우 53%가 보조기기를 사용한 적 없다고 답했지만, 전맹 장애인은 100%가 사용 경험이 있었다. 연구진은 또 저시력·전맹 시각장애인 6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PC·콘솔·모바일 게임을...
유니스, 시선 끄는 비주얼…데뷔 앨범 '위 유니스' 기대감 ↑ 2024-03-11 18:14:00
스토리 버전' 총 2가지로 출시된다. 앨범에는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메시지 포스트 카드, 렌티큘러 포토카드, 포토카드, 미니 엘홀더, 스티커, 포스터 등이 포함됐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치열한 경쟁 끝에...
차이커뮤니케이션,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2024-03-08 14:07:18
착안해 친환경 청첩장의 존재를 알리고 장점을 강조한 스토리로 제작했다. 누구나 공감하고 접하기 쉬운 청첩장을 소재로 선정해 다소 낯선 '친환경 활동'을 쉽게 전달하는 한편 고객의 행복한 시작을 응원한다는 기업의 의지도 함께 소구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나름다운 청첩장' 캠페인은...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드롭' 서비스, 브랜드 디렉터가 상품 스토리를 설명하는 '디렉터스 라이브'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에이블리도 잘파세대 디토소비 성향에 맞춰 스타일 포털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코디탭과 상품태그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끼리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따라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