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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스포츠 콘텐츠 회사에 53억 투자…"MZ세대 콘텐츠 개발" 2022-03-07 09:43:16
회사로, 글로벌 축구 미디어 '골닷컴'의 한국판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니치 향수 브랜드 'SW19'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150억원 수준이다. 한섬 관계자는 "스포츠·스트리트 분야에서 왁티의 콘텐츠 기획력과 브랜딩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면서 "긴밀한 협력...
무스너클, 22 봄 컬렉션 래퍼 머니백 요와 모델 저스틴 메이 비티콘 내세워 2022-02-16 11:21:00
돌아왔다. 슈프림을 비롯하여 수많은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와 작업한 뉴욕 유명 포토그래퍼 케네스 카펠로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그림 같은 말리부 해변가를 배경으로 무스너클의 도약을 나타낸다. 스타일리스트 이안 브래들리가 스타일링한 이번 22 s/s 캠페인은 말리부 해안가의 석양에서 래퍼 머니백 요와 모델 저스틴...
MZ세대 사로잡은 이랜드…'뉴발란스' 매출 25배 수직상승 2022-02-09 15:27:57
강화한 의류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 편집숍인 슬로우스테디클럽,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노리타케, 라이프스타일 일러스트로 유명한 전황일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을 내놓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이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온라인 부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10~20대...
타미 진스&어 베이싱 에이프, 두 번째 스트리트 웨어 협업 캡슐 출시 2022-01-14 11:11:00
무드가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주요 스트리트 패션과 겨울 필수 아이템, 액세서리 그리고 스케이트보드로 전개된다. 두 브랜드의 dna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번 협업은 에이프의 클래식한 카모플라주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격자무늬 패턴을 결합하여 아이코닉한 스트리트 웨어를 탄생시켰다. 녹색 격자무늬 패턴과...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맺고 속옷을 판매하는 회사로 출발했으나 최근에는 애슬레저·스트리트 의류 등 다양한 옷을 판매한다. 패션사업부 중 속옷이 차지하는 비중이 2019년 57%에서 작년 55.4%로 줄었다. 반면 레포츠 패션 부문 매출은 같은 기간 34%에서 36.3%로 매년 꾸준히 늘고 있다. 제품군 다각화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2020년 대비 46%...
닥터마틴X네이버후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2021-12-13 11:00:00
브랜드 닥터마틴이 오는 15일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닥터마틴과 네이버후드의 만남은 2018년부터 이어져 왔으며 이번 컬렉션 역시 두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네이버후드만의 아방가르드한 펑크 요소가 강력하게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스트리트웨어 시장...
"잘봐, 언니들 패션이다"…'스우파' 종영에도 불티나게 팔리더니 2021-12-09 08:44:25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10개를 추가 입점해 스트리트 패션관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MZ세대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스트리트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우파' 인기에 스트릿 패션 뜬다…신세계百, 전문관 내년 오픈 2021-12-09 06:00:05
스트릿 웨어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61%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이들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MZ세대가 차지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의류와 비니, 캡 모자 등이 MZ세대에서 인기를 끈 덕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내년 상반기 경기점에...
"60만원 패딩 반값도 안된대"…겨울 새벽 '자라' 앞 줄섰다 2021-12-06 21:00:01
패션(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자라'가 처음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 손잡고 만든 'AZ 컬렉션'을 선보인 6일. 서울 강남권 주요 자라 매장인 강남점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앞에는 개장 전부터 컬렉션을 구입하려는 줄이 늘어섰다. 이 같은 '오픈런(문이...
'오프화이트·루이비통' 버질 아블로, 희귀암 투병 중 사망…향년 41세 2021-11-29 08:32:08
왕성히 활동했다고 언급했다. 아블로는 '차세대 칼 라거펠트'라는 극찬을 받은 천재 디자이너다. 오프 화이트 설립 후 2018년 3월 루이비통 남성복 총괄 디자이너로 선임됐다. 아블로의 영입은 명품 브랜드와 스트리트웨어의 결합으로 평가됐다. 당시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