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틱크레딧 “기업 도우면서 안전한 투자에 역량 집중”[자본시장을 움직이는 사람들] 2024-10-02 11:00:52
대표적인 사례다. 스틱크레딧이 유진프라이빗에쿼티와 공동운용사(Co-GP)로 3000억원을 마련해 투자했다. 스틱크레딧의 첫 포트폴리오로, 에쿼티 거래지만 KB와 별도 계약을 통해 구조화 지분 형태로 만들었다. 주주 투자금 회수는 신규 매수인에게 자금을 공급하거나 주주간계약을 통해 하방 안전장치를 보장받고 일부...
[2024년 3분기 리그테이블]'조단위' 거래 도맡은 김앤장, 법률자문 압도적 1위 2024-10-02 10:45:35
딜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컴포즈커피 매각(4700억원), 스틱인베스트먼트의 녹수 인수(4628억원), 보령바이오파마 매각 (3199억원), 우진기전 인수·매각(2350억원),한민내장 인수(2100억원) 등 중소형 딜도 다수 따냈다. 광장은 39건, 5조354억원의 거래를 도와 4위에 올랐다. 중국 우시헝신광전재료유한공사의 삼성SDI...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고병일 광주은행장 △곽대환 스틱인베스트먼트 대표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 △권세광 우리은행 한경미디어지점 지점장 △권오규 비케이피엘자산운용 회장 △김광일 MBK파트너스 대표 △김규철 한국자산신탁 부회장 △김기준 JP모간 대표 △김기홍 JB금융 회장 △김남구 한국투자금융지주 회장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루즈 디올 밤 #000 디올내추럴’을 사용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립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상쾌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을...
서울아산병원, 뇌졸중 시야장애 디지털치료제 처방 시작 2024-09-30 09:55:07
스틱을 누르는 훈련을 반복하면 된다. 시각 자극에 대한 지각능력을 학습하면서 시야 민감도를 향상시키고 뇌 유연성과 적응력을 촉진시켜 뇌졸중 병변 주변의 잠자는 뇌를 깨우는 방식이다. 강 교수는 "기존 치료제가 없는 시야장애에 검증된 효과를 가진 첫 디지털 치료제"라며 "환자 맞춤형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화된...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포장된 스틱형이나 소용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가격은 모두 7천원대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상쾌환, 日편의점 로손 입점…해외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 2024-09-27 17:31:03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 2종이다. 일본 로손 편의점 1만4000여 곳 중 약 1만 곳에서 판매한다. 삼양사 관계자는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일본 숙취해소 시장 규모는 국내 시장(약 3500억원)보다 큰 것으로 전해졌다....
삼양사 상쾌환, 일본시장 뚫었다…日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2024-09-27 10:38:20
‘로손(Lawson)’에서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 등 2종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국내에서 시판되는 제품과 달리 일본에서 주요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진 ‘우콘(강황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현지 시장에 적합한 성분을 조합해 출시했다. 상쾌환도 현지 규제에 맞춰 원료 배합을...
한국 숙취해소제품, 日 로손 진출 2024-09-27 09:25:51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사의 숙취해소 제품 2종은 일본 로손 편의점 1만4천여곳 중 약 1만곳에서 판매된다. 삼양사 관계자는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며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국내 시장(약 3천500억원...
삼양사, 일본 로손 편의점서 '상쾌한' 판매 2024-09-27 09:03:31
제품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사의 숙취해소 제품 2종은 일본 로손 편의점 1만4천여곳 중 약 1만곳에서 판매된다. 삼양사 관계자는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며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국내 시장(약 3천500억원 규모)보다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