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40% 할인하고 돼지고기 세트, 키조개 관자 세트, 블랙타이거 새우 세트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또 오는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통해 스포츠와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커플 피크닉 헬퍼 세트'와...
홍콩본색…도시를 탐닉하고, 예술을 탐미하다 2024-04-04 17:53:34
무대를 장악했고, 관객들은 페스티벌에 온 듯 자유롭게 춤추고 즐겼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커스터마이징 부스’를 열고, 고객이 직접 옷이나 신발에 패치를 붙여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상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돈을 넣고 자판기 버튼을 누르면, 음료수가 나오듯 신발 박스가 쏟아져 나왔다....
"스마트시티는 데이터가 핵심…건물 설계부터 스마트플랫폼 고려해야" 2024-04-02 21:29:27
및 공모사업 PM을 맡고 있다. GCCL은 서울 잠실 스포츠·MICE 복합공간 조성 민간 투자사업 등 대형 프로젝트에서 스마트시티 서비스를 기획해왔다. IMD(국제경영개발연구원)가 집계하는 스마트시티 지수에 따르면 지난해 서울은 16위를 차지했다. 2019년 23위에 비해 큰 폭으로 올랐지만 곽 대표는 아쉽다고 평가를 했다....
"콘서트보다 경제적으로…" 피켓팅 실패하고 극장 찾는 팬들 2024-03-27 19:58:01
대비 36.9%(52억원) 증가했고, 한국 영화 특수 상영 관객 수는 116만명으로 전년 대비 22.3%(21만명) 늘었다. 영진위는 "콘서트 실황 영화의 흥행으로 한국 영화 전체 특수 상영 매출액이 늘었다"며 "콘서트 실황이 극장에서 주요 장르이자 간과할 수 없는 흥행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고 분석했다. 콘서트 실황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키즈'와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프리미엄...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전문관 고급 브랜드로 새단장 2024-03-26 06:00:15
지난 21일 나이키·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매장) 형태로 리뉴얼해 다시 문을 열었다. 나이키 키즈는 매장 면적을 30여평으로 넓혔고, 뉴발란스 키즈도 두 배로 확장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이번 아동전문관 리뉴얼을 통해 신세계 센텀시티가 강남점에 버금가는 국내외 가족 동...
"비이성적 과열" 엔비디아는 질주…골드만이 찍은 AI주식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4-03-23 07:02:45
프랜차이즈 운영), 아카데미스포츠(스포츠용품 판매점) 등도 매출이 둔화세를 보였습니다. 미국 경제를 떠받쳐온 미국 소비자의 지출이 약화하는 것일까요? 오늘 임의소비재 업종은 0.63%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물론 팬데믹 이후 지속해서 지출해온 미국 소비자를 경시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에버코어 ISI의 에드 하이먼...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81% 할인해 판매한다. 모바일앱에서는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와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 등을 1만원 이하의 특가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랜드, 서울 천호동에 아웃렛보다 싼 '팩토리아울렛' 2024-03-22 09:14:25
천호점은 지상 1층에서 4층까지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코스메틱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을 조성해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150㎡ 규모 '스케쳐스 팩토리'와 화장품 편집샵 형태의 '코스메틱 팩토리'가 입점했다. 1층 팩토리관에는...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2024-03-13 09:16:56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브랜드 패션 부문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달보다 19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주문 수는 160%, 주문자 수는 각각 140% 늘었다. 일평균 거래액도 210% 급증했다. 신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