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2024-09-03 09:19:40
선수가 직접 제작과정에 참여한 의류, 응원 용품, 구단 캐릭터 액세서리 등을 팬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팬들이 구단 로고, 선수단 이미지 등 구단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주문·제작할 수 있도록 주문형 출판 서비스(POD)도 제공한다. 카페24는 NC 다이노스의 브랜드 운영 전략에...
폰드그룹, '스파이드' 운영사 브랜드유니버스 인수 2024-09-02 13:29:51
초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해 유니폼 스폰서로 활동중이다. 한화이글스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폼, 점퍼, 볼캡 등 15종의 협업 라인을 출시했으며, 류현진 선수의 국내 복귀로 인한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유니폼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브랜드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폰드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폰드그룹, '스파이더' 브랜드 운영사 브랜드유니버스 지분 취득 2024-09-02 08:51:58
계열 패션기업인 폰드그룹[472850]은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를 운영하는 브랜드유니버스의 지분 50%를 취득해 최대 주주가 된다고 2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신고 심사가 승인되면 브랜드유니버스는 다음 달부터 폰드그룹의 연결 계열사로 편입될 예정이다. 브랜드유니버스는 가두점 및 백화점,...
[금주핫템] 라네즈 'T1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2024-08-31 07:00:02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T1의 선수 5명이 선택한 향을 담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피지오겔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선보였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12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미국프로풋볼, 사모펀드 투자 첫 허용…최대 10% 지분 소유 가능 2024-08-28 15:44:43
수십억 달러로 치솟으면서 현금화를 원하는 구단 소유주들에게 길을 열어주는 것이며 월가의 입장에서는 가장 부유한 미국 스포츠 리그에 투자할 기회가 열린 것이라고 FT는 평가했다. NFL은 이번 결정으로 미국의 주요 스포츠 프로 리그 가운데 마지막으로 월가의 투자를 허용한 리그가 됐다. 그럼에도 NFL의 소유 규정은...
LG전자,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2024-08-24 07:20:00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LG전자[066570]기 스포츠를 즐기는 미국 소비자층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24일 LG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미국프로풋볼(NFL) 구단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공식 TV 및 디스플레이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댈러스...
오피스디포, KBO와 손잡고 'KBO스토어' 오픈 2024-08-22 13:43:59
야구 구단의 유니폼 및 기타 굿즈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진열 공간 외에도 라커룸을 재현한 포토존과 직접 피칭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피칭존이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와펜존을 운영하여 고객들이 나만의 상품을 커스텀할...
女축구 "돈 된다"...명문팀 사들인 재미동포 2024-08-20 16:58:49
미국과 유럽의 명문 여자축구팀들의 구단주이자 재미동포 여성 사업가인 미셸 강 회장이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여성 스포츠도 돈이 된다'고 강조했다. 지난 19일(한국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이 공개한 인터뷰에서 강 회장은 "여성 스포츠가 좋은 사업이라는 걸 증명하는 임무를 수행 중"이라며 "절대 자선이...
"야구팬이 먹여 살리네"…1000만 관중 보이자 콘텐츠도 '들썩' 2024-08-20 14:00:02
야구 콘텐츠도 덩달아 흥행하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가 올해 3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 '내 맘대로 프로야구'(내프야)의 월간 이용자 수(MAU)가 출시 후 150% 대폭 증가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내프야' MAU는 출시 한...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100만장이 모두 완판됐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상반기 스포츠스타의 포토 카드는 총 450만장이 판매됐고 그중 KBO 선수들의 포토 카드는 200만장이 팔렸다"며 "구장 대신 집 근처에서 포토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에 유니폼 입히면, '일단 완판' 포토 카드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