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천어 잡고 DMZ로…강원 '2억 관광객' 도전 2025-01-15 18:42:57
특화 관광 상품을 비롯해 △지역 스포츠 관광 △비건 라이프 관광 △워케이션 특화 상품 △반려동물 동반 관광 △DMZ 평화의 길 여행 상품 등을 선보인다.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도 행정력을 모으고 있다. 구미주(유럽·아메리카)와 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등으로 관광객 유치 프로그램을 세분화했다. 구미주 관광객...
스테디셀러 상품부터 1만원대 이하까지…선물세트 선택의 폭 확 넓힌 롯데마트 2025-01-15 15:52:18
세트(3매)’와 ‘휠라스포츠 양말 세트(3매)’는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된다. 각각 7630원, 6930원이다. 주류 선물 세트도 소비자 수요에 맞춰 5만원 안팎으로 기획했다. ‘레뱅 스페인 1호’와 ‘칠성 칠레 비냐마올로 파고 2종 세트’는 2만9900원에, ‘레뱅 이탈리아 우마니론끼 비고르 세트’는 엘포인트 회원가...
브랜드사업 강화하는 무신사…이랜드 출신 최운식 영입 2025-01-15 10:13:47
비롯해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외에 △노아(NOAH) △디키즈(DICKIES) △잔스포츠(JANSPORT) △챔피온(CHAMPION) 등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유통 사업도 하고 있다. 무신사는 패션, 잡화, 뷰티 등 여러 영역에 산재된 브랜드 사업...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 출신' 합류 2025-01-15 09:54:18
스탠다드'를 비롯해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스포츠 캐쥬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이 있다. 노아, 디키즈, 잔스포츠, 챔피온 등 무신사가 국내 유통을 총괄하는 글로벌 브랜드 'DT' 사업도 브랜드 부문에서 맡는다. 이번에 신설된 브랜드 부문은 이랜드그룹 출신의 최운식 부문장이...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월드 출신 최운식 영입 2025-01-15 09:34:03
스포츠, 챔피온 등의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국내에 유통한다. 이번에 새로 구성되는 브랜드 부문은 패션잡화, 뷰티 등 여러 영역에 산재한 브랜드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체계적으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무신사는 이를 위해 뉴발란스·스파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이랜드월드의 최운식 전 대표이사를...
롯데아울렛, 클리어런스 페스타…겨울 상품 최대 70% 할인 2025-01-15 06:00:06
롯데아울렛, 클리어런스 페스타…겨울 상품 최대 70% 할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아울렛은 16∼22일 인기 브랜드의 아우터(외투) 등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신년 맞이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롯데아울렛 전 매장은 레저, 스포츠, 해외 의류, 키즈 상품군...
1월 한파에 웃는 LF…두툼한 아우터 판매 급증 2025-01-14 10:03:41
증가했다. 대표 상품인 ‘클래식 카라코람 구스다운 패딩 점퍼’는 1953년 미국 K2 원정대가 히말라야 카라코람산맥을 등반하기 위해 착용한 마운틴 파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허리를 조일 수 있는 가죽 스트링 등 높은 활용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반가운 추위'…LF "겨울 헤비 아우터 매출 '쑥'" 2025-01-14 09:12:11
80% 늘었다. 헤지스 대표 상품인 '클래식 카라코람 구스다운 패딩 점퍼'는 1953년 미국 K2 원정대가 히말라야 카라코람산맥을 등반하기 위해 착용한 마운틴 파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1∼12일 점퍼·아우터 매출은 지난해 1월 같은 기간보다 50% 이상...
KGM 티볼리, 10년간 42만9천대 판매…"소형 SUV 대표 모델" 2025-01-13 11:32:26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브랜드 티볼리가 10주년을 맞았다고 13일 밝혔다. 2015년 1월 13일 첫선을 보인 티볼리는 10년간 국내 30만1천233대, 해외 12만8천46대 등 42만9천279대가 팔렸다. KGM은 "티볼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균형을 이뤄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2030 세대와 여성 운전자들 사이에서 큰...
‘소형 SUV 아이콘’ 티볼리, 국내외 누적 판매 약 43만대 기록 2025-01-13 10:43:13
KG모빌리티(이하 KGM)의 대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브랜드 티볼리가 10주년을 맞았다. KGM은 티볼리가 지난 10년간 내수 30만1233대 및 수출 12만8046대(CKD 제외) 등 총 42만9279대(2024년 12월 기준)를 판매했다고 13일 밝혔다. 2015년 1월 13일 ‘My 1st SUV(나의 첫 번째 SUV)’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첫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