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S23 등 지난해 출시 제품도 '갤럭시 AI' 쓴다 2024-02-22 12:00:02
S23 FE의 경우 인스턴트 슬로모(일반 비디오를 슬로우 모션 클립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기기 및 기능에 따라 세부 업데이트 일정이 달라질 수 있다.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장(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연내 1억대 이상의 갤럭시 기기에 갤럭시 AI를 탑재하고 무한한...
슬로우베드,신혼부부 위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출시 2024-02-19 15:45:39
슬로우베드'는 19일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겨냥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침대는 하루 3분의 1에 달하는 수면시간을 책임지고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실용성, 위생 등을 꼼꼼히 따져야 하는 혼수 가구다. 슬로우베드의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피부에 직접 닿는...
유한킴벌리,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출시 2024-02-07 09:40:07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되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뜻한다. 이번 브랜드 출시로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사업은 영유아를 넘어 2030세대로까지 확대됐다. 유한킴벌리는 "포레스트가 숲에서 찾은 깨끗한 성분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키고 지친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는...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확장하겠다는 목표다. 지난해 소개한 기능성 기초 화장품 카테고리인 '슬로우에이징(Slow-aging)'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한편, 콜라겐·글루타치온 등 일종의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Innerbeauty)'의 상품과 브랜드를 다양화할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영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K뷰티...
바이오더마, 수분탄력 세럼 신제품 ‘히알루+세럼’ 출시 2024-02-02 13:14:47
탄력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와 함께 논코메도제닉 &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슬로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은 2월 1일 올리브영, 나오스 공식몰에서...
13개 언어로 자유자재 통화…최초 'AI폰' 나왔다 2024-01-18 03:00:00
자연스러운 슬로우 모션 재생 효과를 제공한다. 일명 '두뇌 칩'인 AP는 자체모델인 엑시노스와 퀄컴의 스냅드래곤이 병행 탑재됐다. 울트라에는 '갤럭시용 스냅드래곤8 3세대'가 탑재됐고, 국내 등 일부 국가의 경우 일반형과 플러스 모델에는 '엑시노스2400'이 탑재됐다. 갤럭시S24 울트라에는...
모바일 맛집 예약 1위는 '부베트 서울' 2024-01-17 18:06:14
유명하다. 2위는 스시소라 서초점, 3위는 로우앤슬로우, 4위는 키친마이야르, 5위는 스시다온 등이었다. 별도 비용 없이 주류를 들고 갈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식당 인기 순위에서는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이속우화 천공’이 1위에 올랐다. 다음은 비놀릭, 이속우화(한남동), 우모크, 고우가 여의도점 등의 순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2024-01-15 11:04:53
21일까지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 등 퍼시스그룹 브랜드 제품을 모바일 라방과 숏폼을 통해 선보이고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원플랫폼 2.0' 전략에 따라 올해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김신유 모바일라이브담당은 "올해는 올인라이브 통해 다양한...
"라방·숏폼이 대세" CJ온스타일, 모바일 '올인라이브' 첫선 2024-01-15 10:21:06
릴레이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 퍼시스그룹 브랜드를 주문한 40대 이하 고객은 87.1%에 달한다. 특히 모바일 라방을 보고 퍼시스 상품을 구매한 4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은 93.4%로 더 높았다. 이에 CJ온스타일...
[포토] 슬로우캘리,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케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2024-01-10 01:47:57
더슬로우컴퍼니(브랜드명 슬로우캘리) 전현제 대표(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