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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라면' 띄운 하우스쿡 "매출 2배로 늘 것" 2025-02-02 17:29:19
잡은 ‘한강라면’. 편의점에서 시작된 이 라면이 국내 무인매장과 고속도로 휴게소를 넘어 해외 식당의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한 원동력은 ‘정수 조리기’로 불리는 가전이다. 정수기와 인덕션이 합쳐진 이 기기만 있으면 어디서든 손쉽게 물 온도와 양을 균일하게 조절해 봉지라면 특유의 짭조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화장실 개방 철회하더니…이번엔 메뉴 30% 줄인다 2025-01-31 17:23:57
메뉴 구성을 최적화하기 시작할 것"이라면서 "2025 회계연도 말까지 음료와 식품 메뉴가 약 30%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어떤 메뉴를 줄일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 취임 5개월째 접어든 니콜 CEO는 음료와 식품 선택을 혁신하기 위해 고객 트렌드와 변화하는 선호도에도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화장실 개방 철회한 스타벅스 "메뉴 30% 줄인다" 2025-01-31 17:11:39
안에 메뉴 구성을 최적화하기 시작할 것"이라면서 "2025 회계연도 말까지 음료와 식품 메뉴가 약 30%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어떤 메뉴를 줄일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 취임 5개월째 접어든 니콜 CEO는 음료와 식품 선택을 혁신하기 위해 고객 트렌드와 변화하는 선호도에도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메뉴 30% 줄인다"…창업정신 되살리는 스타벅스에 '환호' [종목+] 2025-01-31 08:07:38
밝혔다. 그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메뉴 구성을 최적화하는 작업을 시작할 것이며, 그 결과 음료와 음식 모두 약 30% 감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니콜 CEO는 구체적으로 어떤 메뉴가 제외될 것인지 밝히지 않았다. 다만 29일 야후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것이 조금씩 포함된다고 보면 된다”며 변화의...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단번에 연결되진 않는다는 생각에 사업을 시작한 계기를 물었다. 그러자 예상외의 답이 돌아왔다. “우리는 펫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아요. 그 순간, 오직 펫만을 위한 사업에 갇히게 되거든요. 알로가 운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것처럼 코코스퀘어는 반려인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미...
영혼의 허기 달랜 뉴욕 심야식당…도시의 외로움도 구원하다 2025-01-30 17:06:03
메뉴를 실내에 입주해 팔기 시작하면서 ‘실내 포차’가 됐다. 요즘의 포차는 아예 ‘실내’의 딱지마저 떨군 채로 다이너 본고장인 미국에 진출할 정도의 입지로 성장했다. 한편 디저트는 팔지 않지만, 온갖 식사 메뉴를 취급한다는 점에서 ‘김밥천국’을 위시한 종합 분식집 또한 다이너와 닮았다. 이용재 음식평론가
"롯데가 모셔왔대" 떠들썩…입소문난 맛집의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1-30 07:21:17
수원 스타필드 입점(2024년 5월), 컬리에서 온라인 판매 시작(8월), 더현대서울 입점(11월), 현대그린푸드와 국회 팝업(2025년 1월)…. '줄 서는 베이글 맛집'의 원조 격인 런던베이글뮤지엄이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기존엔 매장이 몇 안 되는 희소성을 앞세워 인기를 누렸는데, 최근 들어 온·오프라인에서...
[블루밍런치] 백수진 해시드 심사역 “‘본투비 글로벌’ 크립토가 끌렸어요“ 2025-01-27 17:06:48
수타우동 겐. 1984년 시작된 식당으로 재일교포가 운영한다. 이곳에서 만난 백수진 해시드 심사역은 "주말에도 찾아올 정도로 이곳 우동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백 심사역은 냉우동인 ‘붓가케 우동’의 덴푸라, 가라아게, 소고기 등 5가지 종류 가운데 고민 없이 덴푸라를 골랐다. 사이드로는 가게의 대표 메뉴 중...
[월간미식회] 택시기사 추천, 강릉 찐 맛집 4 2025-01-27 08:00:03
모든 메뉴에 사장님의 정성이 듬뿍 담겨있다. 기본 제공되는 샐러드와 빵 역시 레스토랑 옆에서 직접 농사지은 채소로 만든다. 양파와 강황을 사용한 노란 빵, 오징어 먹물을 넣어 직접 만든 검은 빵 모두 맛깔나다. 택시기사 추천 맛집, 윙윙치킨로컬 맛집이라는 확신이 든 순간. 식사를 하는 30분 사이 무려 5명 이상의...
'계엄 모의 맛집'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와 최대 실적 정조준 2025-01-26 10:59:06
2017년 8581억원으로 주저앉으며 점차 하향세를 타기 시작했다. 코로나19가 확산한 2020~2021년에는 2년 연속으로 60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리아에는 어느새 ‘부모님들이나 먹던 올드한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덧씌워졌다. 롯데GRS는 2022년부터 롯데리아에 대한 대대적인 사업 구조 개편에 나섰다.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