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인천·김해공항에 '베리어프리' 키오스크 도입 2024-08-06 10:47:01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 키오스크가 업계 최초로 한국접근성평가연구원(KCAAR)이 주관한 접근성 평가 항목을 모두 통과했다고 소개했다. 새 키오스크는 인천공항 제1·2미터널에 10대, 김해공항에 2대가 운영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불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티메프사태 속 쿠팡 멤버십요금 내일 오른다…업계 영향은 2024-08-06 10:39:17
끌어들이는데 총력을 기울이는 양상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은 지난달 1일부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의 쿠폰 할인율을 높이고 금액 조건을 없애는 등 혜택 구조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이달 말일까지 멤버십 회원에게 60계치킨 배달 전용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영화예매권을 50% 이상...
북미서만 팔던 日위스키 국내 상륙…신세계면세점 '토키' 첫 선 2024-08-05 10:18:26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에서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위스키 브랜드 '토키'(Toki)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토키는 2016년 북미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신세계면세점이 8년 만에 한국 시장에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토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토리 하우스의 주요 증류소인 하쿠슈, 야마자키,...
신세계면세점, 산토리 하우스 위스키 '토키' 선봬 2024-08-05 09:35:49
신세계면세점, 산토리 하우스 위스키 '토키' 선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일 인천공항점에서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위스키 '토키'(Toki)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토키는 2016년 북미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신세계면세점이 8년 만에 한국 시장에 단독으로...
직관에 여행 한 스푼, 요즘 대세 '스포츠케이션' 2024-08-01 16:03:42
개막하는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신세계면세점이 파격 패키지를 내걸었다. 8월 22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나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 상품을 지급한다.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랑스 와인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와인...
SSG닷컴, '체감 연회비 0원' 쓱배송 클럽…멤버십 갈아타면 지원금 듬뿍 2024-07-25 16:02:41
혜택이 특히 반응이 뜨겁다”고 했다. 기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에서 쓱닷컴 혜택만 세분화해 출시한 서비스인 만큼 관계사 혜택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마트 5% 할인, 스타벅스 별 추가 적립, 신세계면세점 월 3만원 즉시할인, G마켓·옥션 최대 15%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대표적이다....
KT, 외국인 여행객 할인·쇼핑 모은 '코리아 투어팩' 공개 2024-07-22 09:25:54
로밍 5일권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개별 충전 후 이용할 수 있는 티머니 교통카드를 제공한다. 환전 분야에서는 우리은행과 제휴를 통해 인천공항에서 환전 시 5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쇼핑 관련해서는 신세계[004170] 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제공한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면세점, 한라산 공항에디션 단독 출시…K막걸리존도 선봬 2024-07-22 09:13:32
숙성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라고 신세계면세점은 소개했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국내 첫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기원과 단독 협업한 한정판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또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서 업계 최초로 'K 막걸리존'을 선보인다. 입점 브랜드는 춘풍미주12, 강남시그니처막걸리,...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강조했다. 신화숙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 대표는 “K-뷰티 셀러당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며 “매출 10만 달러를 넘어선 셀러도 2배 넘게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시즌1에서 한국 뷰티제품의 주요 판매채널이 면세점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세계적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아마존이 한국...
유통업계, '올림픽 특수' 겨냥 마케팅 경쟁 '예열' 2024-07-17 06:31:00
대구신세계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서는 파리올림픽 특별 한정판 4종을 공개한다. 현대백화점도 목동·천호·킨텍스점 등 점포별로 스포츠 의류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했다. 파리올림픽 및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와 협업한 팝업 행사에서는 브랜드별로 파리올림픽 한정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회 기간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