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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설명했다. 이는 한국 만의 현상도 아니다. 글로벌 마케팅 분석업체 인플루언서마케팅허브에 따르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전 세계 마케팅 시장은 2016년 17억달러(2조3000억원)에서 지난해 164억 달러(21조8000억원)로 커졌다.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유통업계에선 상품기획에서부터 마케팅에 이르는 모든...
'부산의 세계화' 공들이는 신동빈 롯데 회장 2023-06-04 17:25:22
세계박람회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신 회장은 전일 행사장을 방문해 유치 응원에 힘을 보탰다. 롯데 관계자는 “앞으로 글로벌 스포츠 경기, 비즈니스 미팅 등을 중심으로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쇼핑, 호텔&레저, 식품 등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계열사가 많은...
"아미 잡아라"…'BTS 10주년'에 유통업계도 외국인 맞이 '분주' 2023-05-28 07:26:00
된 쇼핑 안내문도 비치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으로 된 면세점 안내문을 제작해 배포하고 있고, 일본·중국 관광객을 위해서는 결제 수단별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인천공항점에서 내달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선불카드 증정 행사를 연다....
뉴욕증시, 엔비디아 24% 폭등 속 혼조…나스닥 1.7%↑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5-26 08:53:38
면세 채널 또한 1분기 성장 흐름 이어가는 중. 5월 신세계면세점 본점에 입점 - 하반기 인천공항 1터미널 입점을 통해 면세 6개점까지 확대할 계획. 향후 브랜드파워 입증에 중요한 채널로 작용할 것 - 넥슨타이어: 운송비 부담완화와 미국 투자결정 긍정적 (IBK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1.1만원) - 운송비 부담완화로...
신세계면세점, 중앙박물관과 문화유산 미디어아트 협업…'K컬처' 세계에 알린다 2023-05-24 16:20:44
이로운 해답을 준다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다. 글로벌 Z세대를 겨냥한 K패션 라인업도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는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지난 3월 단독 입점했다. ‘데이즈데이즈’, ‘그로브’, ‘마론에디션’ 등 W컨셉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W컨셉관’을 강화했다. W컨셉은 현재 약 8000여 개...
싱가포르 한복판서 4년 만에 벌어진 한·중 '면세대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5-12 09:05:58
절반에 가까운 1228명은 롯데·신라·신세계를 포함한 주요 국내외 면세점 관계자들이었다. 8469㎡(약 2600평) 면적의 박람회장엔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과 국내 신생 담배업체 ‘포인트풀 코리아’, 국내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벤더사(협력사) 블루칩그룹 등을 포함해 200개의 업체가 부스를 설치했다. 이밖에도...
쿠팡은 풀고 신세계는 묶고…유료 멤버십 대전 2023-05-11 06:31:01
7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출범한 SSG닷컴과 G마켓 통합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에 이마트[139480]와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핵심 계열사의 혜택을 더해 차별화된 멤버십 제도를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스마일클럽 회원 수는...
송중기 아내가 했던 그 목걸이…"샤넬백 대신 산다" 오픈런 2023-05-10 21:00:01
목걸이의 가격은 1080만원이다. 글로벌 리서치 회사 스테티스타 통계에 따르면 지난 3월 기준 국내 명품시장 품목별 매출에서 명품 시계·보석 매출 비중이 32%로 가장 컸다. 신발이나 가방 등이 포함된 가죽 잡화 매출 비중(21.3%)보다 높았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2021년 44.9%의 신장률을 기록했던 명품 매출은...
신세계, 소비위축에 영업익 6.8%↓…백화점은 9분기째 외형 성장(종합) 2023-05-10 14:05:31
브랜드를 론칭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스튜디오 톰보이, 뽀아레 등 자체 브랜드의 글로벌화도 추진해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세계까사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부동산 시장 침체와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에 따른 오프라인 수요 증가로 영업 적자를 기록했다. 신세계관계자는 "고금리와 인플레이션 등...
면세점 매출, 코로나 전의 절반…온라인 해외판매 계속 허용키로 2023-05-04 16:46:09
통한 거래가 줄면서 면세점 매출(3조1천억원)은 작년 1분기(4조2천억원)보다도 26% 줄었다. 이는 2019년 1분기(5조6천억원)의 약 55%에 해당한다. 호텔롯데·호텔신라·신세계·현대백화점·HDC신라 등 주요 5개사의 영업이익은 456억원으로 작년 1분기(-864억원) 기록했던 적자에서 벗어났으나, 흑자 폭은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