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H,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3차 입주자 모집…총 3천44호 2023-10-04 10:35:54
LH가 도심의 신축 및 기존 주택을 매입해 무주택 청년, 신혼부부 등에게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하는 공공임대주택으로, 매년 분기별로 입주자를 모집한다. 이번 3차 모집에선 청년 매입임대주택 1천316호,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1천728호 등 총 3천44호를 공급한다. 지역별로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이 1천495호, ...
"투박함은 가라"…가구형 안마의자 성장세에 체험 마케팅도 활발 2023-09-29 10:45:00
체감한다"며 "신혼부부가 가전제품 견적을 보러 왔다가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구입하는 등 젊은 고객층이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LG전자는 매장에 방문 상담을 예약하고 상담 당일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에게 특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 경동시장에 운영 중인 복합문화공간...
月 56만원에 '오션뷰' 누린다고?…부산 역세권 오피스텔 가보니[현장+] 2023-09-21 09:00:01
가구에 적합한 전용 29㎡(원룸형)와 신혼부부 등 2인 가구가 생활하기 편리한 전용 56㎡(1.5룸형), 기존 임대주택에서는 찾아보기 드문 4인까지도 생활할 수 있는 전용 84㎡(투룸형)도 갖춰져 있다. 모든 가구엔 에어컨,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세탁기·건조기 등 가전이 기본 제공된다. 전용 84㎡엔 4인용 식탁과...
삼성전자 신혼가전, 새 캠페인으로 '실용적인 요즘 소비자' 공략 2023-09-11 15:41:52
수 있는 새로운 신혼가전 캠페인을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신혼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즐겁고 특별한 방식으로 응원하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BESPOKE Wedding FUNd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청첩장을...
삼성전자, 신혼부부 응원 '비스포크 웨딩 펀딩' 캠페인 2023-09-11 08:45:48
꼭 갖고 싶은 삼성 신혼 가전을 '위시리스트'로 추가할 수 있는 모바일 청첩장을 지원한다.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위시리스트에 등록된 제품을 선택,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신혼 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부부에게는 가전제품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하게 제작된...
"축의금 대신 가전 선물"…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펀딩' 실시 2023-09-11 08:11:24
삼성 신혼가전 목록을 추가할 수 있다.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신혼 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는 가전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하게 제작된 '비스포크 러그(BESPOKE RUG)'를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 냉장고와...
[주말N쇼핑] 성큼 다가온 추석…선물세트부터 여행상품까지 할인대전 2023-09-02 07:00:02
통해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 11번가 = 신혼·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LG 브랜드 위크'를 열고 냉장고, TV, 세탁기, 건조기 등 계절가전과 주방가전 70여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 시 최대 13% 즉시 할인 혜택을 주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해준다. ▲...
캐리어, 젊은 1∼2인 가구 겨냥 가전브랜드 '모드비' 출시(종합) 2023-08-25 11:11:15
가전 라인업을 내년까지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출시할 모드비 제품으로는 김치에디션 냉장고, 냉동고, 소형 세탁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인덕션, 스팀 에어프라이어 등이 있다. 모드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핵심 타깃인 1인 가구, 신혼부부, 홈술족을 겨냥해 '가전이 바뀌면 생활이 바뀐다'는...
캐리어, 젊은 1∼2인 가구 겨냥 가전브랜드 '모드비' 출시 2023-08-25 10:30:00
주방가전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모드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핵심 타깃인 1인 가구, 신혼부부, 홈술족을 겨냥해 '가전이 바뀌면 생활이 바뀐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 3편도 공개했다. 캐리어는 "시장에서 호평받는 냉장고 분야에서 주방가전과 생활가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세대...
"깔아보고 사세요"…광고회사가 '러그' 만든 사연 2023-08-17 16:32:06
러그를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하는 삼성 신혼가전 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신혼부부 등 소비자들이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디자인이나 기능 못지않게 크기와 면적을 중요하게 고려한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 아이디어를 착안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